'인사이드 아웃 2', 새로운 감정들의 등장…6월 개봉
입력: 2024.03.08 14:46 / 수정: 2024.03.08 14:46

메인 포스터·예고편 공개

인사이드 아웃 2의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이 공개됐다.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인사이드 아웃 2'의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이 공개됐다.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더팩트|박지윤 기자] '인사이드 아웃 2'가 더욱 풍성해진 감정들로 새로운 이야기와 모험을 선보인다.

배급사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는 8일 영화 '인사이드 아웃 2'(감독 켈시 만)의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과 영상에는 새롭게 합류한 감정들이 담겨 있어 작품을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먼저 포스터에는 전편에서 각기 다른 매력을 뽐냈던 다섯 감정 기쁨이 슬픔이 버럭이 소심이 까칠이의 모습이 담겨 있다. 여기에 '비상! 새로운 감정들이 몰려온다'는 문구와 함께 이번 시즌에 새롭게 등장할 감정들이 이들 사이로 끼어들어 눈길을 끈다.

특히 감정 컨트롤 본부에 새롭게 찾아온 불안이 당황이 부럽이 따분이는 각 감정의 특징을 고스란히 반영한 비주얼로 매력을 발산한다. 이와 동시에 사춘기를 맞이한 라일리와 감정 컨트롤 본부에 어떤 새로운 사건이 발생할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인사이드 아웃 2는 오는 6월 개봉한다.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인사이드 아웃 2'는 오는 6월 개봉한다.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이어 예고편은 기쁨이의 등장에 이어 슬픔이 버럭이 소심이 까칠이가 차례대로 모습을 드러낸다. 이들은 어느덧 훌쩍 커버린 라일리의 모습을 안심하다가도 갑자기 감정 컨트롤 본부에 새 감정 불안이 당황이 부럽이 따분이가 차례로 등장해 혼란에 빠진다.

또한 "라일리의 삶엔 너희보다 더 복잡한 감정들이 필요해"라는 대사가 이어지면서 기존 감정들과 새 감정들의 갈등을 예고해 이들 사이에 어떤 일이 벌어질지 기대감을 높인다.

'인사이드 아웃 2'는 2015년 개봉한 '인사이드 아웃'의 두 번째 이야기로 오는 6월 개봉한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