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환, 코로나19로 뒤늦은 결혼식…비공개로 진행
입력: 2024.03.08 14:27 / 수정: 2024.03.08 14:27

코로나19 시기에 아내와 혼인신고 후 득남

배우 박지환이 코로나19로 인해 늦은 결혼식을 올린다. /박헌우 기자
배우 박지환이 코로나19로 인해 늦은 결혼식을 올린다. /박헌우 기자

[더팩트|박지윤 기자] 배우 박지환이 늦은 결혼식을 올린다.

소속사 저스트 엔터테인먼트는 8일 "박지환이 코로나19로 인해 늦은 결혼식을 올린다"며 "결혼식은 양가 가족들과 친인척 그리고 가까운 지인들과 함께 비공개로 진행된다"고 밝혔다.

앞서 이날 JTBC는 박지환이 오는 4월 서울 모처에서 가족과 지인들의 축복 속에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에 소속사는 구체적인 결혼 날짜를 알리지 않으며 "이외 사항은 배우의 사생활과 연관돼 있어 추가로 말씀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박지환은 코로나19에 혼인신고 후 결혼 생활을 시작했고 아들을 품에 안은 바 있다. 끝으로 소속사는 "박지환은 앞으로 배우로서 활발한 활동을 보여드릴 예정이니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연극 무대에서 활동하다가 2006년 영화 '짝패'로 스크린에 데뷔한 박지환은 '범죄도시' 시리즈로 대중에게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이후 그는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영화 '한산: 용의 출현' 등에 출연하며 꾸준히 작품 활동을 펼쳤다. 박지환은 오는 4월 24일 개봉 예정인 '범죄도시4'에서 장이수로 분해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