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6, 전곡 작사·작곡 트랙리스트 공개…"음악 여정 2막으로 초대"
입력: 2024.03.07 15:15 / 수정: 2024.03.07 15:15

18일, 군백기 끝내고 3년 만에 완전체 컴백

그룹 DAY6가 18일 발매할 새 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JYP엔터테인먼트
그룹 DAY6가 18일 발매할 새 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JYP엔터테인먼트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그룹 DAY6(데이식스)가 자작 앨범을 들고 약 3년 만에 완전체로 컴백한다.

DAY6는 18일 새 미니앨범 'Fourever(포에버)'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이에 앞서 7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뿐만 아니라 DAY6는 트레일러 필름, 스케줄러, 앨범 프리뷰 필름 등 티징 콘텐츠를 순차 오픈 중이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신보에는 타이틀곡이자 1번 트랙 'Welcome to the Show(웰컴 투 더 쇼)'를 비롯해 'HAPPY(해피)' 'The Power of Love(더 파워 오브 러브)' '널 제외한 나의 뇌' '나만 슬픈 엔딩' '사랑하게 해주라' '그게 너의 사랑인지 몰랐어'까지 총 7곡이 실린다.

특히 이번 앨범 역시 멤버들이 전곡 작사 및 작곡 크레디트에 이름을 올렸다. 여기에 DAY6와 오랜 기간 호흡을 맞춘 작곡가 홍지상이 의기투합해 '믿듣데(믿고 듣는 데이식스)' 특유의 감성을 또 한 번 완성했다.

앞서 6일에는 앨범 프리뷰 필름도 공개됐다. 여기에는 DAY6가 1막 마무리 후 '완전한 DAY6'로서 새로운 2막을 맞이하는 모습이 담겨 국내외 팬들의 흥미를 돋웠다.

이처럼 DAY6는 멤버들의 군 복무로 인한 3년간의 공백기를 마치고 비로소 하나가 돼 컴백한다. 오랜 기다림 끝에 만난 마이데이(DAY6 팬덤명)와 K팝 팬들을 DAY6의 음악 여정 2막으로 초대해 환영할 계획이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