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의 프리지아·덱스'…계속되는 '솔로지옥', 시즌4 출연자 모집
입력: 2024.03.07 14:40 / 수정: 2024.03.07 14:40

2024년에도 '솔로지옥'…더 핫한 시즌으로 돌아올까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솔로지옥이 참가자 모집으로 시즌4의 컴백을 에고했다. /넷플릭스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솔로지옥'이 참가자 모집으로 시즌4의 컴백을 에고했다. /넷플릭스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솔로지옥'이 계속된다. 제2의 프리지아, 덱스, 이관희가 될 출연자 모집을 시작하며 시즌4의 출발을 알렸다.

넷플릭스는 6일 공식 SNS를 통해 "다른 '연프(연애 프로그램)'와 차별점이요? 솔로지옥. 솔로지옥. 솔로지옥"이라며 "세상에서 가장 핫한 지옥, '솔로지옥'에서 다음 시즌 더비의 주인공을 찾습니다"라고 글을 게재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영상에는 '솔로지옥' 이전 시즌 참가자들이 수영하는 모습이 담겼다. 넷플릭스는 "더 핫해진 지옥도에서 만나요"라는 예고도 덧붙였다.

'솔로지옥'은 커플이 돼야만 나갈 수 있는 외딴섬 '지옥도'에서 펼쳐지는 솔로들의 솔직하고 화끈한 데이팅 리얼리티쇼다.

매 시즌 핫한 출연자들이 대거 등장하며 많은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대표적인 예로 시즌1 '프리지아' 송지아, 시즌2 '덱스' 김진영, 시즌3 농구선수 이관희가 주목받았다.

특히 시즌3에서는 색달라진 스타일과 방식으로 도파민을 자극하며 다시 한번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솔로지옥' 시즌4는 4분기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