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돌' 문희준, 둘째 아들 첫 공개 "내 운명 이어받아"
입력: 2024.03.06 08:39 / 수정: 2024.03.06 08:39

4년만 재출연…8살 된 희율도 등장

가수 문희준이 둘째 아들 희우(위에서 오른쪽)을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첫 공개했다. /KBS2
가수 문희준이 둘째 아들 희우(위에서 오른쪽)을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첫 공개했다. /KBS2

[더팩트 | 공미나 기자] 그룹 H.O.T. 출신 가수 문희준이 4년 만에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재출연해 둘째 아들을 첫 공개했다.

문희준은 5일 방송된 KBS2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첫째 딸 희율과 둘째 아들 희우와 함께 출연했다. 약 4년 만에 프로그램에 모습을 비춘 문희준은 이날 희우를 처음 공개했다. 희우는 아빠를 쏙 빼닮은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문희준은 "둘째가 태어난 후 아이 얼굴 공개를 안 했다. '왜 둘째를 공개 안 하느냐'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다"고 말했다.

이어 문희준은 둘째 아들을 "특별하게 태어났다"며 "제가 1996년 9월 7일 데뷔했는데 아이가 2022년 9월 7일 탄생했다. 제 운명을 이어받는 게 아닌가 싶다"고 소개했다.

8살이 된 '잼잼이' 희율도 훌쩍 큰 모습이었다. 희율은 뉴진스의 'Super Shy(슈퍼 샤이)' 등에 맞춰 춤을 추는 등 끼를 발산했다.

또 문희준은 아이돌이 꿈인 희율에게 "아이돌이 되려면 영어, 교우관계, 구구단을 잘해야 된다" "수익이 생기면 회사랑 비율을 나누고, 세금을 3.3% 떼는데 구구단을 모르면 얼마 받는지 알 수 없어"라며 현실 조언을 건네 웃음을 선사했다.

문희준은 2017년 그룹 크레용팝 출신 소율과 결혼했고 그해 딸 희율을 품에 안았다. 2022년에는 희우를 얻었다.

mnmn@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