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신재하와 함께 응원봉 흔들어
유재석·박명수도 포착
이종석이 3일 아이유(왼쪽부터) 콘서트를 관람하며 변함없는 애정을 과시했다. /더팩트 DB |
[더팩트ㅣ문화영 기자] 배우 이종석이 공개 연애 중인 아이유의 콘서트를 관람했다.
3일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중심으로 아이유 콘서트를 관람하는 이종석의 사진이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에는 동료 배우 신재하와 함께 콘서트장을 찾은 이종석이 응원봉을 들고 무대를 즐기는 모습이 담겼다.
아이유는 2일과 3일 양일에 걸쳐 걸쳐 서울 KSPO DOME에서 '2024 IU H.E.R.WORLD TOUR CONCERT IN SEOUL(아이유 허 월드투어 콘서트 인 서울)'을 개최했다.
이종석 뿐만 아니라 유재석 양세찬 오나라 박명수 등이 아이유의 콘서트를 관람했고 박은빈 이주영, 엑소 디오, 에스파 윈터 등 여러 스타들이 포착됐다는 목격담도 이어졌다.
아이유는 9일과 10일까지 서울 콘서트를 이어간 이후 요코하마 타이페이 싱가포르 자카르타 홍콩 마닐라 쿠알라룸푸르 런던 베를린 방콕 오사카 애틀란타 등을 방문하며 월드 투어를 진행할 예정이다.
앞서 아이유와 이종석은 2022년 12월 31일 열애를 인정했다. 이들은 2012년 SBS '인기가요' MC를 맡으며 인연을 맺었고 10년 만에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당시 이종석은 팬카페를 통해 "친구로서 방향성과 삶의 고민을 함께 고민해 주고 의지가 된다. 동생이지만 누나 같기도 어른 같기도 하지만 또 지켜주고 싶은 멋진 친구"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아이유 역시 팬카페에 "최근 유독 일에 대한 자부심과 열정이 더 샘솟는 이유 중에는 가까운 곳에서 오래도록 칭찬해 주는 좋은 친구가 있기 때문"이라고 적었다.
culture@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