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3일 0시 30분 첫 방송
SBS 새 예능프로그램 '빛 나는 SOLO'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SBS |
[더팩트ㅣ최수빈 인턴기자] 그룹 트레저(TREASURE)가 매력적인 보석남이 되기 위해 서바이벌을 펼친다.
SBS 새 예능프로그램 '빛 나는 SOLO(솔로)' 제작진은 28일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본격적인 서바이벌을 앞두고 누군가와 어색한 인사를 나누는 트레저의 모습이 담겼다.
'빛 나는 SOLO'는 매력적인 보석남이 되기 위한 트레저의 로맨틱 서바이벌을 그린 프로그램이다. 트레저는 무대 위 화려한 아이돌이 아닌 예능 유니버스 속 평범한 청년으로 변신해 대중의 마음에 한 발 더 다가선다.
트레저는 그동안 '남고괴담' 'TMI-LOG(티엠아이 로그)' 'TREASURE MAP(트레저 맵)' 등 다양한 자체 콘텐츠로 예능감을 뽐냈다. 이들은 '빛 나는 SOLO'에서 이전에는 볼 수 없던 새로운 면모로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YG엔터테인먼트도 "트레저의 새로운 매력을 만끽할 수 있는 콘텐츠가 될 것"이라고 귀띔했다.
2020년 데뷔한 트레저는 일본과 한국 등에서 활발히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해 7월 발매한 두 번째 정규 앨범 'REBOOT(리부트)'는 초동(발매 후 일주일간 음반 판매량) 171만 여장을 기록하며 데뷔 첫 밀리언셀러에 등극했다.
또한 현재 일본 두 번째 대규모 투어 '2024 TREASURE TOUR 'REBOOT' IN JAPAN(트레저 투어 '리부트' 인 재팬)'을 진행 중이다. 이들은 후쿠오카 사이타마 아이치 오사카 등에서 공연을 마쳤다.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추가된 카나가와 K-아레나 요코하마 공연은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빛 나는 SOLO'는 3월 3일 0시 30분 첫 방송되며 국내를 비롯해 일본 태국 대만 등의 국가에서도 동시 방영된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