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 티저·포스터 공개…3월 18일 첫 방송
MBC 에브리원 새 예능프로그램 '위대한 가이드'는 3월 18일 저녁 8시 30분에 첫 방송한다. /MBC 에브리원 |
[더팩트ㅣ문화영 기자] 신현준 고규필 효정 이시우가 색다른 영국 여행을 예고했다.
27일 MBC 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위대한 가이드' 제작진은 1차 티저와 포스터를 공개했다. 가이드로 활약하는 피터 빈트와 함께 영국 여행을 열정적으로 즐기는 신현준 고규필 효정 이시우의 모습이 영상과 사진에 고스란히 담겼다.
'위대한 가이드'는 한국 거주 N년 차 대한외국인이 가이드가 돼 모국을 방문하는 여행자들과 현지인만이 아는 스팟트로 떠나는 현지인 '착붙' 여행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지난해 10월, 8주간 이탈리아와 이집트의 알찬 여행기를 보여준 '위대한 가이드'는 웃음은 물론 유익한 정보와 힐링까지 선사하며 뜨거운 호평을 받았다. 파일럿 방송 종료 후에 정규 편성 문의가 이어졌고 이에 '위대한 가이드'는 올해 정규 편성해 다시 시청자들을 만날 준비를 마쳤다.
앞서 제작진은 신현준 고규필 효정 이시우 그리고 가이드 피터 빈트의 영국 여행 출국 사진을 공개하며 여행의 본격적인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MBC 에브리원 새 예능프로그램 '위대한 가이드'의 포스터와 1차 티저가 공개됐다. /MBC 에브리원 |
공개된 1차 티저 영상에는 여행 메이트들이 5박 7일간 즐긴 영국 여행기가 담겼다. "한국 사람들이 잘 모르는 데로 이끌겠다"는 피터의 야심찬 선언을 시작으로 현지인들이 즐비한 마켓 거리, 고풍스러운 궁전, 승리욕 넘치는 축구장 등 멤버들이 거쳐 간 수많은 관광지가 차례로 등장한다.
영상 말미에 출연진의 입에서 흘러나오는 "너무 좋다"라는 탄성은 보는 이들마저 설레게 하며 벅찬 마음으로 이들의 여행을 기다리게 만든다.
함께 공개된 포스터는 신사의 나라 영국에 완벽 적응한 여행 메이트들의 모습이 담겼다. 각각 선글라스와 코트 베레모와 근위병의 털 모자를 찰떡같이 소화하며 팔짱을 낀 채 궁전 앞에 서있다.
현지인이라 해도 믿을만한 멤버들의 남다른 포스가 유쾌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으며 이번 여행이 가진 특별한 색깔을 보여준다. 시청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정규 편성으로 돌아온 '위대한 가이드'는 영국 여행 역시 재밌고 알찬 여행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위대한 가이드'는 3월 18일 저녁 8시 30분에 전파를 탄다.
culture@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