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솔' 모태솔로 19기, 엉뚱한 자기소개…데프콘 "오답지"
입력: 2024.02.21 16:57 / 수정: 2024.02.21 16:57

리얼 정체 대방출…21일 오후 10시 30분 방송

방송인 데프콘이 21일 방송되는 SBS Plus·ENA 예능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 솔로남들의 자기소개를 듣고 분노한다. /SBS Plus, ENA
방송인 데프콘이 21일 방송되는 SBS Plus·ENA 예능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 솔로남들의 자기소개를 듣고 분노한다. /SBS Plus, ENA

[더팩트ㅣ최수빈 인턴기자] '나는 SOLO(솔로)' 19기 '솔로남'들이 진짜 정체를 드러낸다.

21일 방송되는 SBS Plus·ENA 예능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모태솔로남'들의 '자기소개 타임'이 펼쳐진다. 일부는 '자기소개 타임'과 어울리지 않는 충격 고백을 해 데프콘을 분노하게 만든다.

이날 19기 '솔로남'들은 '모태 솔로' 답지 않은 적극성만큼이나 놀라운 정체를 낱낱이 공개한다. 한 '솔로남'은 반전 나이를 밝히고 이를 들은 다른 '솔로남'들은 "왜 이렇게 동안이야"라며 '토끼눈'을 뜬다. 뒤이어 다른 출연진은 예상 불가한 장기 자랑을 들고나온다. 신박한 자기소개에 '솔로녀'들은 모두 눈을 반짝인다.

또 다른 이는 '자기소개 타임'과 어울리지 않는 충격 고백을 해 현장을 초토화시킨다. 엉뚱 발언을 들은 MC 데프콘은 "공부를 그렇게 열심히 하면 뭐 하냐. 열심히 오답지 적고 있는데"라며 뒷목을 잡는다.

명언급 자기소개 멘트로 폭풍 어필하는 출연진도 등장한다. 한 '솔로남'은 "저를 둘러싸고 있는 연애와 사랑의 규제를 해결하기 위해 이 자리에 나왔다"며 "연애 규제를 풀어서 사랑을 하고 싶다"고 호소한다. 뒤이어 다른 '솔로남'은 장거리 연애 가능성을 묻는 말에 "비무장지대 빼고 어디든 갈 수 있다"고 어필한다.

'솔로나라 19번지'를 달굴 '모태솔로남'들의 리얼 정체는 이날 오후 10시 30분 '나는 SOLO'에서 공개된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