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 임우일 "블랙핑크 제니, 팬이라며 먼저 셀카 요청"
입력: 2024.02.21 10:44 / 수정: 2024.02.21 10:44

억대 부자 루머 해명도
21일 오후 10시 30분 방송


임우일이 라디오스타에서 블랙핑크 제니와 함께 사진을 찍은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MBC
임우일이 '라디오스타'에서 블랙핑크 제니와 함께 사진을 찍은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MBC

[더팩트 | 공미나 기자] 개그맨 임우일이 '라디오스타'에서 블랙핑크 제니와 셀카를 찍은 에피소드를 공개해 김구라로부터 인정받는다.

임우일은 21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 "제니가 먼저 셀카 요청을 해 사진을 찍었다"고 말해 김구라의 부러움을 산다. 이날 방송은 임우일을 비롯해 배상훈 양세형 챔보가 출연하는 '너는 솔로' 특집으로 꾸며진다.

임우일은 블랙핑크 제니가 먼저 팬이라며 셀카 촬영을 요청했다고 밝힌다. 임우일의 이야기에 김구라는 "나도 제니 본 적 없는데, 우일아 너 성공했다"며 인자한 미소를 짓는다.

KBS 26기 공채 개그맨이자 '우일이형'으로 유튜브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임우일은 MC 유세윤 추천으로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 임우일은 류정남 송영길과 개그계 비주얼 최하위권 3대장이지만 "제가 제일 낫다"며 외모 자신감을 표출한다.

이어 임우일은 듣도 보도 못한 '짠내력'으로 웃음을 터트린다. "이수지 남편도 거래처"라며 의식주를 해결한 임우일의 짠돌이 노하우에 김국진은 "감동받아서 울 뻔했다"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 임우일은 "우도에 사진 자판기를 설치했다"면서 사업 감각이 제로인 에피소드도 공개한다. 뿐만 아니라 연예인 최초 성인용품 모델까지 했다는 에피소드에 김구라는 "빵빵 터진다. 리얼이다"라며 폭소한다.

그런가 하면 억대 부자 루머에 시달렸다는 임우일은 이를 해명한다. 또 그의 어머니도 갑자기 넉넉해진 아들의 돈 출처를 의심했다는 '웃픈' 일화를 공개한다.

임우일이 출연하는 '라디오스타'는 21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mnmn@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