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주가' 성시경, 주류 브랜드 론칭…22일 판매 시작
입력: 2024.02.21 10:37 / 수정: 2024.02.21 10:37

직접 개발 참여..자신의 이름 한자 따서 제품명 만들어

가수 성시경이 직접 개발에 참여한 주류를 선보인다. /에스케이재원(주)
가수 성시경이 직접 개발에 참여한 주류를 선보인다. /에스케이재원(주)

[더팩트ㅣ최수빈 인턴기자] 가수 성시경이 '애주가'의 마음을 담아 개발한 막걸리를 론칭한다.

소속사 에스케이재원(주)는 21일 "성시경이 자신의 이름을 딴 주류 브랜드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이어 "브랜드의 의미는 보다 많은 사람들이 함께 공감하기를 바라는 마음에 성시경이 자신의 이름 한자를 따서 짓게 됐다"고 설명했다.

그동안 성시경은 자신이 직접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 '성시경 SUNG SI KYUNG'의 '먹을텐데' '레시피' '만날텐데' 등 다양한 코너들을 통해 직접 요리를 하고 검증된 맛집을 탐방했다.

성시경은 주류 제조 스타트업 회사와 힘을 모아 보다 많은 사람들과 함께하기 위해 제품 구상 및 개발부터 출시까지 오랜 시간 공을 들여 해당 막걸리를 만들었다. 이 제품은 오는 22일 온라인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판매가 시작된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