멤버 제이콥 게스트로 지원사격
그룹 더보이즈 멤버 선우가 '아이돌 라디오 시즌4'로 DJ 신고식을 치렀다. /IST엔터테인먼트 |
[더팩트 | 공미나 기자] '아이돌라디오 시즌4'를 이끌게 된 그룹 더보이즈(THE BOYZ) 선우가 DJ 신고식을 성공리에 마쳤다.
선우는 지난 19일 방송된 MBC 라디오 '아이돌라디오 시즌4'(이하 '아돌라')의 새로운 DJ로 등장해 매끄러운 진행으로 청취자들을 사로잡았다.
이날 선우는 "'아돌라' 청취자 분들과의 첫 만남을 기념하고자 해바라기를 준비했다. 저 또한 해바라기처럼 여러분의 사랑과 응원을 받아야 쑥쑥 자랄 수 있다. 박수와 함성으로 사랑을 많이 표현해달라"는 애교 가득한 멘트로 시작부터 청취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선우는 처음이라고는 믿기지 않을 만큼 매끄러운 진행을 선보였다. 실시간으로 사연을 보내주는 청취자들과 자연스럽게 소통을 이어가는가 하면 직접 준비해 온 '아돌라' 로고송을 선보이며 '준비된 DJ'의 면모를 보이기도 했다.
더욱이 이날은 첫 방송인 만큼 더보이즈의 멤버 제이콥이 선우를 지원사격하기 위해 게스트로 출연해 '찐친 케미스트리'를 터트려 웃음을 더했다. 제이콥은 첫 DJ를 맡은 선우의 능력치를 알아보는 시간인 'DJ 능력고사'를 진행하며 유쾌한 예능감을 발산했다.
선우는 "가장 먼저 청취자 '돌랑이' 여러분들께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 앞으로도 열심히 해서 프로페셔널한 DJ가 되도록 하겠다"는 인사를 전하며 첫 라디오 진행을 마쳤다.
선우가 DJ를 맡은 '아돌라'는 매주 월, 수요일 오후 9시 라디오 공식 유튜브 채널 '므흐즈'를 통해 생방송 된다. 라디오에서는 매주 토요일 자정 MBC FM4U (서울·경기지역 91.9MHz)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mnmn@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