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2일 컴백…콘셉트 포토 공개
그룹 레드벨벳(Red Velvet) 멤버 웬디가 3월 12일 두 번째 미니 앨범으로 컴백한다. /SM엔터테인먼트 |
[더팩트ㅣ최수빈 인턴기자] 그룹 레드벨벳(Red Velvet) 멤버 웬디가 약 3년 만에 솔로 앨범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19일 "레드벨벳 웬디의 두 번째 미니 앨범 'Wish You Hell(위시 유 헬)'이 3월 12일 발매된다"는 소식과 함께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사진에는 'Be You(비 유)'라는 카피와 함께 하트가 그려진 칠판이 있어 웬디만의 감성으로 보여줄 새 앨범에 기대가 모인다.
그룹 레드벨벳 멤버 웬디의 두 번째 미니 앨범 'Wish You Hell'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SM엔터테인먼트 |
신보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Wish You Hell'을 포함한 총 6곡이 담겼다. 웬디는 2021년 4월 발매한 첫 번째 미니 앨범 'Like Water(라이크 워터)'로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전 세계 33개 지역 1위의 기록을 달성했다. 이후 약 3년 만에 컴백하는 만큼 한층 업그레이드된 웬디의 가창력과 이전에 보지 못한 색다른 감성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웬디는 레드벨벳을 비롯해 뮤지컬, 페스티벌, 예능 등 분야를 넘나드는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그는 지난해 8월 개막한 뮤지컬 '레베카'에서 나 역할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또한 지난달 26일부터 방영된 Mnet 예능 프로그램 '빌드업: 보컬 보이그룹 서바이벌'에서 심사위원으로 참여해 완성형 보컬 보이그룹 탄생을 위한 아낌없는 조언을 전하고 있다.
웬디의 두 번째 미니 앨범 'Wish You Hell'은 3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