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훈·아야네, 유산 아픔 딛고 임신 5개월…"두 번의 기적"
입력: 2024.02.16 11:50 / 수정: 2024.02.16 11:50

태명은 젤리..7월 출산 예정

이지훈 아야네 부부가 임신 소식을 전했다. 아야네는 현재 임신 5개월 차로 7월 출산 예정이다. /아야네 이지훈 SNS
이지훈 아야네 부부가 임신 소식을 전했다. 아야네는 현재 임신 5개월 차로 7월 출산 예정이다. /아야네 이지훈 SNS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가수 겸 배우 이지훈(45)과 그의 아내 미우라 아야네(31)가 유산의 아픔을 한 차례 이겨내고 올해 부모가 된다.

아야네는 16일 자신의 SNS에 임신 5개월 차라는 소식을 전했다. 그는 "시험관 시술을 했다. 부끄럽거나 껄끄러워서 지금까지 언급하지 않은 게 아니다"라며 "첫 번째 시험관 후 8주 된 아이를 보내고 많은 실망과 고통, 정신적 아픔을 겪고 나니 임신 준비나 시험관 과정에 대해 말하지 못하겠더라. 또 잃을까봐"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그런데 이제 젤리(태명)가 저희에게 찾아와줬다. 이제 19주가 돼가는 우리 아가 너무 너무 소중하고 벌서 너무 사랑스러워 생각만 해도 눈물이 난다. 뱃속에서 안전하게 건강하게 잘 키우겠다"고 말했다. 아야네는 오는 7월 출산 예정이다.

아야네는 글과 함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이지훈과 아야네가 두 줄이 뜬 임신 테스트기를 들고 활짝 웃는 모습이 담겼다.

이지훈 역시 이날 자신의 SNS에 "아야가 내게 와준 첫 번째 기적 그 아야가 두 번째 기적을 품고 부모가 되어 갈 준비를 한다. 정말 감사하단 말밖엔 더 할 말이 없다"며 "우리 젤리 세상에 빛과 소금의 소망 품고 건강하게 태어나길 기도한다"고 벅찬 마음을 전했다. 그는 이와 함께 초음파 사진을 공개했다.

이지훈과 아야네는 2021년 11월 결혼했다. 이지훈은 1996년 '왜 하늘은'으로 데뷔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후 가수 뿐만 아니라 배우로도 데뷔해 활발하게 활동했다. 아야네는 2012년부터 한국에서 대학 생활을 했고 연세대학교 정치외교학과를 졸업해 한국에서 통·번역사로 일했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