딘딘·엄지윤·나나, '고민순삭' MC 합류…'토크 포텐' 예고
입력: 2024.02.14 10:09 / 수정: 2024.02.14 10:09

김제동과 호흡…3월 5일 첫 방송

가수 딘딘, 개그우먼 엄지윤, 그룹 woo!ah(우아!) 멤버 나나(왼쪽부터)가 고민순삭 <있었는데요 없었습니다>에 MC로 합류했다. /슈퍼벨컴퍼니, 메타코미디, 에스에스큐엔터테인먼트
가수 딘딘, 개그우먼 엄지윤, 그룹 woo!ah(우아!) 멤버 나나(왼쪽부터)가 '고민순삭 <있었는데요 없었습니다>'에 MC로 합류했다. /슈퍼벨컴퍼니, 메타코미디, 에스에스큐엔터테인먼트

[더팩트ㅣ최수빈 인턴기자] 가수 딘딘, 개그우먼 엄지윤, 그룹 woo!ah!(우아!) 멤버 나나가 '고민순삭 <있었는데요 없었습니다>'에서 호흡을 맞춘다.

MBC 에브리원 새 예능프로그램 '고민순삭 <있었는데요 없었습니다>' 제작진은 14일 딘딘 엄지윤 나나의 MC 합류 소식을 알렸다. 앞서 김제동이 MC로 나선 가운데 딘딘 엄지윤 나나는 김제동과 함께 '토크 포텐'을 터트릴 예정이다.

'고민순삭 <있었는데요 없었습니다>'는 개신교 불교 원불교 천주교 등 4인의 성직자들이 매주 다른 장소를 찾아가 다양한 사연과 고민을 가진 일반인들을 만나는 길거리 고민 상담 토크쇼다. 고민이 있는 곳으로 직접 찾아가서 여는 출장형 토크 프로그램인 만큼 다양하고 현실적인 이야기가 오갈 예정이다.

먼저 뛰어난 센스를 곁들인 솔직담백한 입담으로 사랑받는 딘딘이 MC로 합류해 이번에도 그 매력을 발휘한다. 딘딘은 성직자와 관객 사이의 분위기를 예리하고 순발력 있게 캐치해 매끄러운 흐름을 완성하며 토크 연결고리 역할을 톡톡히 해낼 것으로 기대된다.

여기에 엄지윤은 코미디언다운 재치 있는 입담과 대체 불가의 발랄한 매력으로 성직자들의 토크를 더욱 다채롭게 이끌어줄 것으로 보인다. 진지한 조언부터 유쾌한 토크까지 섭렵하며 '고민순삭 <있었는데요 없었습니다>'의 토크 감초로 활약할 엄지윤의 내공에 관심이 집중된다.

마지막으로 나나는 지난 2020년부터 꾸준히 팬 소통 플랫폼을 통해 팬들의 고민을 상담해 주는 콘텐츠를 진행 중이다. 탄탄한 경력에 유머러스하고 털털한 성격까지 겸비한 나나가 현장에 활력을 불어넣는 분위기 메이커로서 진솔한 토크를 이끌어낼 것으로 보인다.

'고민순삭 <있었는데요 없었습니다>'는 오는 3월 5일 첫 방송된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