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신보 'EASY'도 방시혁과…전 멤버 곡 참여
입력: 2024.02.08 09:35 / 수정: 2024.02.08 09:35

미니 3집 'EASY' 트랙리스트 공개..19일 발매

르세라핌이 오는 19일 미니 3집 EASY를 발매하는 가운데 8일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쏘스뮤직
르세라핌이 오는 19일 미니 3집 'EASY'를 발매하는 가운데 8일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쏘스뮤직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걸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이 신보도 방시혁 프로듀서와 호흡을 맞췄다.

소속사 쏘스뮤직은 8일 공식 SNS에 르세라핌(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의 미니 3집 'EASY(이지)'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새 앨범은 앨범 명과 동명의 타이틀곡 'EASY'를 포함해 'Good Bones(굿 본스)' 'Swan Song(스완 송)' 'Smart(스마트)' 'We got so much(위 갓 소 머치)' 5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EASY'는 알앤비(R&B) 스타일의 캐치한 보컬과 중독성 강한 멜로디의 조화가 매력적인 곡이다. 이 곡은 트랩(Trap) 장르를 기반으로 해 기존의 르세라핌 작품들과는 다른, 새로운 음악적 시도를 담았다. 르세라핌은 'EASY'를 통해 어느 것 하나 쉽지 않지만 우리가 모든 것을 쉽게 만들어 보겠다는 각오를 전한다.

수록곡 가운데 'We got so much'는 르세라핌이 지난해 8월 첫 단독 투어 당시 선공개한 곡이며 'Good Bones'는 신보의 첫 번째 앨범 트레일러에 삽입된 곡이다.

르세라핌 전 멤버가 새 앨범 곡 작업에 참여했다. /쏘스뮤직
르세라핌 전 멤버가 새 앨범 곡 작업에 참여했다. /쏘스뮤직

전작 'UNFORGIVEN(언포기븐)'에 이어 신보 'EASY'에도 르세라핌 전 멤버가 곡 작업에 참여했다. 'Swan Song'은 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의 작사로 진정성을 더했다. 'We got so much'는 허윤진 홍은채가 쓴 가사로 언제나 아낌없는 사랑을 주는 피어나(팬덤명)에게 고마움을 전한다. 허윤진은 'Smart'에도 이름을 올렸다.

르세라핌은 데뷔 때부터 함께한 방시혁 프로듀서, 프로듀서팀 13과 또 합을 맞췄다. 이들은 팀의 서사를 가장 잘 이해하는 제작진과 협업해 자신들의 솔직한 이야기를 음악에 담았다.

르세라핌은 오는 19일 오후 6시 3번째 미니 앨범 'EASY'로 컴백한다. 지난해 5월 발매한 정규 1집 'UNFORGIVEN' 이후 9개월 만의 신보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