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윤서 '지우학2' 출연 검토 중…"아직 확정된 건 없어"
입력: 2024.01.31 17:39 / 수정: 2024.01.31 17:39

'지우학' 새 얼굴 될까 집중

배우 노윤서 소속사 MMA 관계자는 지금 우리 학교는 시즌2 출연은 아직 결정된 게 없다고 전했다. /MMA
배우 노윤서 소속사 MMA 관계자는 "'지금 우리 학교는' 시즌2 출연은 아직 결정된 게 없다"고 전했다. /MMA

[더팩트ㅣ문화영 기자] 배우 노윤서가 '지금 우리 학교는' 시즌2 출연을 논의 중이다.

소속사 MAA 관계자는 31일 <더팩트>에 "'지금 우리 학교는' 시즌2의 노윤서 출연은 아직 결정된 바가 없다"고 전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지금 우리 학교는'(이하 '지우학')은 좀비 바이러스가 시작된 학교에 고립돼 구조를 기다리던 학생들이 살아남기 위해 손잡고 사투를 벌이는 이야기다. 동명의 웹툰이 원작이다.

시즌1은 2022년에 공개됐으며 배우 박지후 윤찬영 조이현 로문 유인수 이유미 등이 출연했다. 당시 공식 예고편 조회 수만 1000만 회를 훌쩍 넘겼고 학원물에 좀비물을 잘 차용했다는 호평을 받았다. 이에 넷플릭스는 2022년 시즌2 제작을 확정 지었다.

노윤서의 검토 소식에 그가 '지우학'의 새로운 얼굴이 될지 관심이 쏠린다.

한편 노윤서는 2022년 tvN '우리들의 블루스'로 데뷔했으며 이후 '일타스캔들' 넷플릭스 '20세기 소녀' '택배기사'에서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culture@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