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김지원 '눈물의 여왕', 이미 부부 '케미' 완성
입력: 2024.01.31 10:40 / 수정: 2024.01.31 10:40

대본 리딩 공개…tvN 새 토일드라마 3월 첫 방송

배우 김수현(왼쪽)과 김지원이 부부로 호흡을 맞추는 tvN 새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 대본 리딩 현장이 공개됐다. /tvN
배우 김수현(왼쪽)과 김지원이 부부로 호흡을 맞추는 tvN 새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 대본 리딩 현장이 공개됐다. /tvN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배우 김수현과 김지원이 3년 차 부부로 변신해 세기의 로맨스를 보여줄 예정이다.

tvN 새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극본 박지은, 연출 장영우) 제작진은 31일 김수현 김지원을 비롯해 배우들이 처음으로 호흡을 맞춘 대본 리딩 현장을 공개했다.

'눈물의 여왕'은 퀸즈 그룹 재벌 3세이자 백화점의 여왕 홍해인(김지원 분)과 용두리 이장 아들이자 슈퍼마켓 왕자 백현우(김수현 분), 3년 차 부부의 아찔한 위기와 기적처럼 다시 시작되는 사랑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대본리딩 현장에는 집필을 맡은 박지은 작가와 연출을 맡은 장영우 감독 김희원 감독을 포함해 작품을 이끌어갈 주역들이 한데 모여 대사를 맞춰갔다. "같이 웃고 울면서 재밌게 하고 여러분들이 행복해지셨으면 좋겠다"는 장영우 감독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대본리딩이 시작되자 배우들은 순식간에 캐릭터에 빠져들었다.

먼저 퀸즈 그룹의 법무이사 백현우 역의 김수현은 냉철한 목소리 속에 호흡을 섞어 재벌 처가의 기세에 위축돼 있지만 겉으로 태연한 척하는 미묘한 감정을 그려냈다. 김지원은 시니컬한 톤과 매서운 눈빛으로 천상천하 유아독존인 퀸즈 백화점의 대표 홍해인 캐릭터에 녹아들었다.

tvN 새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이 3월 중 첫 방송된다. /tvN
tvN 새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이 3월 중 첫 방송된다. /tvN

특히 회사 안에서는 각자의 의견 차이로 부딪히다가도 어떤 날에는 애정을 속삭이는 백현우와 홍해인의 감정 변화가 김수현 김지원의 연기와 만나며 빛을 발했다. 두 배우의 시너지는 세기의 로맨스를 향한 호기심을 더욱 높였다.

홍해인의 동생 홍수철과 그의 아내 천다혜로 만난 곽동연과 이주빈은 귀여운 티키타카도 눈길을 끌었다.

이외에도 투자 전문가 윤은성 역의 박성훈을 비롯해 사돈지간이 된 퀸즈 패밀리 김갑수 이미숙 정진영 등의 활약도 돋보였다.

이처럼 배우들은 강렬한 개성을 가진 캐릭터들을 자신만의 색으로 색칠하며 '눈물의 여왕'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백현우 홍해인의 로맨스를 비롯해 정반대의 세상에 살던 두 가족의 신경전이 담길 '눈물의 여왕'은 3월 첫 방송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