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민식→이도현 '파묘', 2차 예고 공개…"험한 것이 깨어났다"
입력: 2024.01.30 17:41 / 수정: 2024.01.30 17:41

오컬트 미스터리 '파묘', 전 세계 이목 집중

배우 최민식 유해진 김고은 이도현이 출연하는 영화 파묘가 2차 예고편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예고영상 캡처
배우 최민식 유해진 김고은 이도현이 출연하는 영화 '파묘'가 2차 예고편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예고영상 캡처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파묘'가 오컬트 미스터리 장르를 내세워 전 세계 주목을 받고 있다.

영화 '파묘'(감독 장재현) 제작진은 30일 폭발적인 몰입감을 전하는 2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약 2천만 조회수를 돌파한 1차 예고편에 이어 공개된 새 예고 역시 기이한 사건을 암시해 긴장감을 높였다.

'파묘'는 거액의 돈을 받고 수상한 묘를 이장한 풍수사와 장의사, 무속인들에게 벌어지는 기이한 사건을 담은 오컬트 미스터리 영화다.

공개된 2차 예고편은 수상한 묘를 이장한 후 기이한 사건에 휘말리게 된 풍수사 장의사 무속인들의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상덕(최민식 분)과 영근(유해진 분)은 화림(김고은 분)과 봉길(이도현 분)의 제안에 거액의 의뢰를 받아들이나 산꼭대기에 자리한 묘를 보자마자 심상치 않은 기운을 느낀다.

그러나 의뢰인의 간절한 부탁 끝에 파묘와 동시에 대살굿을 진행한다. 하지만 예기치 못한 존재를 맞닥뜨리며 긴장감이 고조도니다. "땅속에서 험한 것이 깨어났다"라는 의미심장한 문구는 이들에게 닥칠 미스터리한 사건과 정체를 모를 존재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묘를 둘러싼 네 인물의 박진감 넘치는 서사를 기대하게 하는 '파묘'는 오컬트 미스터리만의 장르적인 재미로 극장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오는 2월 22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