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X김지원 '눈물의 여왕', 극과 극 '사돈 전쟁' 시작
입력: 2024.01.26 11:09 / 수정: 2024.01.26 11:09

시월드보다 더 강력한 처월드 탄생…3월 첫 방송

배우 김갑수 이미숙 정진영 전배수 장윤주 김도현 황영희 나영희 김정난(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이 tvN 새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에 출연한다. /각 소속사
배우 김갑수 이미숙 정진영 전배수 장윤주 김도현 황영희 나영희 김정난(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이 tvN 새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에 출연한다. /각 소속사

[더팩트ㅣ최수빈 인턴기자] '눈물의 여왕' 김수현 김지원 부부가 극과 극인 두 가족과 만난다.

tvN 새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극본 박지은, 연출 장영우) 제작진은 26일 극 중 김수현 김지원 부부의 처가와 시집으로 출연하는 배우 라인업을 공개했다. 작품에는 김갑수 이미숙 정진영 나영희 등 베테랑 배우들이 함께해 기대를 모은다.

'눈물의 여왕'은 퀸즈 그룹 재벌 3세이자 백화점의 여왕 홍해인(김지원 분)과 용두리 이장 아들이자 슈퍼마켓 왕자 백현우(김수현 분), 3년 차 부부의 아찔한 위기와 기적처럼 다시 시작되는 사랑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여기에 김갑수 이미숙 정진영 나영희 김정난 전배수 황영희 김도현 장윤주가 세기의 결혼으로 맺어진 사돈지간으로 만나 극을 한층 더 풍성하게 채운다.

김갑수는 홍해인의 할아버지이자 퀸즈 그룹의 회장 홍만대 역을, 이미숙은 홍만대의 동거녀인 모슬희 역을 맡았다. 홍만대는 돈만 있으면 귀신도 맷돌을 갈게 한다는 신조를 가진 노욕의 화신이다. 재산만큼 의심도 많은 홍만대가 가족 중 유일하게 믿는 사람은 모슬희 뿐이다. 반면 모슬희는 '퀸즈의 마더 테레사'라는 별명을 가진 만큼 재산과 호적 등 퀸즈 일가에 아무런 욕심을 내지 않는다.

정진영과 나영희는 각각 홍해인의 아빠 홍범준 역과 엄마 김선화 역을 연기한다. 퀸즈 그룹의 부회장이자 아빠 홍범준은 딸 홍해인에게 애착이 강한 반면 엄마 김선화는 기 센 누나에게 짓눌려 사는 아들을 더 아낀다.

김정난은 호랑이보다 무서운 홍해인의 고모 홍범자로 분한다. 홍범자는 두 번의 이혼을 겪은 후 결혼은 미친 짓이라 생각했지만 외로움에 사무쳐 지내며 감정의 롤러코스터를 타는 인물이다.

이들은 대한민국 굴지의 재벌인 퀸즈가(家)로 뭉쳐 시월드보다 더 강력한 처월드를 완성할 예정이다. 반면 절대군주 홍해인을 며느리로 둔 용두리 식구들은 퀸즈가와 정반대의 분위기를 풍긴다.

전배수와 황영희는 용두리 이장 부부 백두관 역과 전봉애 역을 맡는다. 백현우의 아버지이자 용두리 이장 백두관은 조용한 시골 마을 용두리를 관광지로 바꾸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인물이다. 남편이 마을을 개혁하는 동안 전봉애는 집안을 책임지며 가사 일부터 논일, 밭일, 과수원 일까지 해내는 원더우먼이 된다.

김도현과 장윤주는 백현우의 형 백현태, 누나 백미선으로 분해 환상의 티키타카를 뽐낸다. 이들은 용두리에서 각각 복싱 체육관과 미용실을 운영하며 부모님에게 얹혀살고 있다. 재벌 집에 장가든 후로 얼굴 한번 보기 어려운 동생에게 묘한 섭섭함을 느끼지만 각자의 사정으로 인해 어쩔 수 없이 백현우에게 도움을 받는다.

'눈물의 여왕'은 3월 첫 방송된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