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2024 갑진년 광고계 주름잡은 '찬또배기'
입력: 2024.01.26 08:58 / 수정: 2024.01.26 09:17

구전녹용 모델 발탁…건강美 넘치는 팔방미인
'K-트롯' 차세대 주자…올해도 광고계 '러브콜'


2024 갑진년에도 광고계의 꾸준한 러브콜. 이찬원은 편강한방연구소의 건강식품 구전녹용의 모델로 발탁돼 브랜드의 새 얼굴로 활약을 펼친다.. /티엔터테인먼트
2024 갑진년에도 광고계의 꾸준한 러브콜. 이찬원은 편강한방연구소의 건강식품 구전녹용의 모델로 발탁돼 브랜드의 새 얼굴로 활약을 펼친다.. /티엔터테인먼트

[더팩트ㅣ강일홍 기자] 가수 이찬원이 2024 갑진년에도 광고계의 꾸준한 러브콜을 받고 있다.

26일 소속사 티엔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찬원은 편강한방연구소의 건강식품 구전녹용의 모델로 발탁돼 브랜드의 새 얼굴로 활약을 펼친다.

이찬원은 친근한 매력으로 사랑받고 있는 만큼 구전녹용의 새 모델로서 브랜드 네임을 알리는 것은 물론 건강하면서도 에너제틱한 이미지를 보여주며 브랜드 가치를 드높일 예정이다.

'찬또배기'란 수식어로 대중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이찬원이 구전녹용의 새 얼굴로 확정되면서, 고급스러운 브랜드 이미지와 어우러져 더 큰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최근 이찬원은 2024년 1월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30위 안에도 들며 여전한 파워를 입증하기도 했다. 올해 역시 광고계를 주름잡을 '트롯 아이돌' 이찬원의 멈춤 없는 행보가 더욱 주목된다.

이찬원을 모델로 발탁한 편강한방연구소의 구전녹용은 러시아 아바이스크 녹용과 22가지 국내산 천연재료들을 달여 만든 건강식품으로 송해, 임영웅 등 내로라하는 여러 아티스트들을 모델로 선정한 바 있다.

구전녹용의 새 모델이 된 이찬원은 앞으로도 음악과 여러 방송을 통해 다방면 맹활약을 이어갈 계획이다.

ee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