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걸스', 26일 종영…박미경 "우리 헤어지는 거야?"
입력: 2024.01.25 09:53 / 수정: 2024.01.25 09:53

그랜드 파이널 기부 콘서트로 유종의 미

KBS2 예능 프로그램 골든걸스가 26일 종영한다. /KBS2
KBS2 예능 프로그램 '골든걸스'가 26일 종영한다. /KBS2

[더팩트ㅣ최수빈 인턴기자] '골든걸스'가 7개월 여정에 마침표를 찍는다.

26일 방송 예정인 KBS2 예능프로그램 '골든걸스'에서 골든걸스 그랜드 파이널 기부 공연이 공개된다. 공연 수익은 독거노인과 미혼모 가정에 전달된다. 골든걸스 멤버들은 의미 있는 마지막을 위해서 정성을 다해 무대를 준비한다.

골든걸스의 '매니저 모드'로 돌아온 박진영은 "아 진짜 그날이 왔네"라며 "골든걸스의 마지막 스케줄은 그랜드 파이널이다"라고 밝힌다. 박미경은 "우리 헤어지는 거야?"라며 아쉬워했고 이은미는 "벌써 그렇게 됐네"라고 섭섭한 마음을 드러낸다.

멤버들은 첫 개별 미션으로 진행했던 트와이스 'Feel Special(필 스페셜)', 아이브 'I AM(아이엠)', 뉴진스 'Hype boy(하입 보이)', 청하 '벌써 12시' 무대부터 미쓰에이의 'Good-bye Baby(굿 바이 베이비)', 골든걸스 데뷔곡 'One Last Time(원 라스트 타임)', 두 번째 곡 'THE MOMENT(더 모멘트)'까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무대를 펼친다.

또한 골든걸스 멤버들의 의상 체인지 10분을 위한 박진영의 스페셜 무대도 공개된다. 박진영은 골든걸스의 목표가 콘서트 표 매진임을 밝혔던 바 있다. 처음으로 유료로 진행되는 골든걸스 그랜드 파이널 기부 공연이 매진을 기록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골든걸스'는 총 12부작으로 오는 26일 오후 10시 마지막회가 방송된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