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재 PD "마술 만드는 사람에 집중"
SBS 오디션 프로그램 'The Magic(더 매직)'(가제) 제작진이 참가자를 모집한다. /SBS |
[더팩트ㅣ문화영 기자] 국내 최초 글로벌 마술 오디션쇼가 시작된다.
SBS 오디션 프로그램 'The Magic(더 매직)'(가제) 제작진은 24일 SBS NOW(스브스 나우) 인스타그램에 공고문을 올리고 마술 오디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The Magic'은 국내 마술사들은 물론 전 세계에서 활동하는 마술사들이 참가해 자신의 한계를 뛰어넘는 마술로 선의의 경쟁을 펼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어떤 차세대 월드 스타 마술사가 탄생할지 관심을 모은다.
프로그램 제작 소식에 국내 최정상급 마술사부터 세계적인 무대에서 활동하는 해외 유명 마술사까지 관심을 표하며 문의가 빗발치는 것으로 전해졌다. 제작진은 이번 프로젝트에서 마술에 뜨거운 열정을 지닌 숨은 원석을 발굴할 예정이다.
'The Magic'은 국내 외 마술사들이 한자리에 모여 전 세계 No.1 마술사가 되기 위한 치열한 경쟁을 펼칠 것으로 기대된다. 지금까지 본 적 없는 스케일의 마술쇼로 특별한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계획이다.
연출을 맡은 조용재 PD는 "마술 자체의 매력 뿐만 아니라 그 마술을 만들어가는 사람의 매력에 집중할 예정"이라며 지금껏 본 적 없는 새로운 오디션 쇼의 탄생을 예고했다.
대한민국 마술계의 새 얼굴을 찾는 이번 프로젝트는 성별 국적 나이 장르를 불문하고 마술을 사랑한다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모집 기간은 이달 24일부터 다음 달 16일까지며 지원 방식은 SBS NOW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 세계 마술판에 어떤 바람을 불어올지 귀추가 주목되는 가운데 'The Magic'는 올해 상반기에 방영된다.
culture@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