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도환X장동건, '열대야'로 호흡…태국 방콕서 크랭크인
입력: 2024.01.24 17:59 / 수정: 2024.01.24 17:59

이혜리·박성훈·김민석도 합류…하드보일드 액션 영화

영화 열대야가 캐스팅을 확정 짓고 오는 25일 태국 방콕에서 크랭크인한다.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영화 '열대야'가 캐스팅을 확정 짓고 오는 25일 태국 방콕에서 크랭크인한다.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더팩트|박지윤 기자] 배우 우도환과 장동건이 태국 방콕을 배경으로 하드보일드 액션을 펼친다.

배급사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는 24일 "우도환 장동건 이혜리 박성훈 김민석 김민이 영화 '열대야'(감독 김판수)로 뭉쳤다. 오는 25일 태국 방콕에서 크랭크인한다"고 밝혔다.

'열대야'는 한밤중에도 열기가 식지 않는 도시 방콕에서 살아남기 위해 온 몸을 던진 이들의 가장 뜨거운 24시간을 그린 하드보일드 액션 영화다.

우도환은 태국 최대 마약 조직의 수금원으로 일하면서 불법 격투기 도박장을 전전하는 전직 프로 복서 태강 역을 맡아 극을 이끈다. 영화 '사자', 드라마 '더 킹: 영원의 군주' '조선변호사' 등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며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입증한 우도환은 이번 작품에서 강도 높은 액션 연기를 선보이며 관객들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장동건은 태국에 파견된 인터폴 백도준을 연기한다. 극 중 백도준은 수사권 없는 방콕에서 마약 조직 소탕 임무를 맡는 인물이다. 드라마 '아라문의 검' '아스달 연대기', 영화 '7년의 밤' 등 여러 작품에서 묵직한 존재감을 발산해 온 장동건은 기존의 캐릭터들과 다른 결의 인물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극에 긴장감을 한껏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된다.

여기에 이혜리는 전직 걸그룹 멤버지만 태강과 함께 방콕에서 치열하게 살아가는 댄서 아리로, 박성훈은 방콕 내 한인 마약 조직의 판매책 만수로, 김민은 만수의 쌍둥이 형제이자 동업자 광수로, 김민석은 방콕의 마약 운반책 짱구로 분해 극의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