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멱살 한번 잡힙시다' 연우진, 열혈·마이웨이 형사 변신
입력: 2024.01.23 09:23 / 수정: 2024.01.23 09:23

팀 에이스→김하늘과 사건 공조

배우 연우진이 KBS2 새 월화드라마 멱살 한번 잡힙시다에서 열정 넘치는 강력팀 형사 에이스 김태헌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KBS
배우 연우진이 KBS2 새 월화드라마 '멱살 한번 잡힙시다'에서 열정 넘치는 강력팀 형사 에이스 김태헌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KBS

[더팩트ㅣ문화영 기자] 배우 연우진이 열정 넘치는 형사로 완벽 변신한다.

KBS2 새 월화드라마 '멱살 한번 잡힙시다'(극본 배수영, 연출 이호·이현경) 제작진은 23일 묵직한 카리스마와 강인한 포스를 뿜으며 에이스 형사로 동기화된 연우진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사건 해결에 대한 열정과 의지가 엿보이는 가운데 공개된 사진은 작품의 기대감을 높인다.

'멱살 한번 잡힙시다'는 나쁜 놈들 멱살 잡는 기자와 나쁜 놈들 수갑 채우는 강력팀 형사가 연이어 터진 살인사건을 함께 추적하며 거대한 소용돌이에 빠지는 멜로 추적 스릴러다. 동명의 네이버 인기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다.

극 중 연우진은 정의감으로 똘똘 뭉쳐 하고 싶은 건 꼭 해내야 직성이 풀리는 마이웨이 형사 김태헌 역을 맡았다. 출중한 피지컬과 열혈 기질로 강력팀 에이스가 된 그는 한 살인사건을 통해 전 여자친구 서정원(김하늘 역)과 다시 마주하게 된다.

서정원을 볼 때마다 까칠하게 굴지만 여전히 이별에 대한 슬픔과 후회가 남아있다. 그는 사건 해결을 위해 불편한 마음을 감추고 서정원과 계속 만나며 공조해야 하는 상황에 놓인다.

공개된 스틸컷 속 연우진은 쉽게 풀리지 않는 문제에 직면한 듯 생각에 잠겨있다. 이는 김태헌에게 무슨 사연이 숨어있는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상대방을 꿰뚫어 보는 날카로운 시선은 연우진이 열정 넘치는 형사 김태헌에게 흠뻑 몰입했음을 알 수 있다.

'멱살 한번 잡힙시다'는 '환상연가' 후속으로 3월 방영 예정이다.

culture@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