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더 망쳐"…아이유, 'Love wins all' 티저 공개
입력: 2024.01.23 08:52 / 수정: 2024.01.23 08:52

24일 신곡 'Love wins all' 발표

아이유가 신곡 Love wins all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EDAM엔터
아이유가 신곡 'Love wins all'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EDAM엔터

[더팩트 | 정병근 기자] 아이유(IU)가 방탄소년단 뷔와 함께 한 티저로 신곡 분위기를 전했다.

소속사 EDAM엔터테인먼트는 23일 공식 SNS에 아이유의 선공개곡 'Love wins all(러브 위즈 올)'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은 사람의 온기가 전혀 느껴지지 않는 폐건물에서 수많은 헌옷 더미가 어지럽게 흐트러져 있는 것으로 시작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 영상은 먼지와 거미줄로 도배된 레스토랑과 두 사람이 차례로 나온다. 방탄소년단 뷔는 캠코더를 발견하고 아이유가 밝은 빛 사이로 단정하고 청아한 자태로 등장해 눈길을 끈다. 다시 한번 화면이 전환되고 얼굴에 상처 가득함은 물론, 지쳐 보이는 아이유가 캠코더로 뷔를 찍고 있다.

뷔 역시 파리한 행색에 오른쪽 안구 색이 흐린 모습으로 등장해 두 사람에게 대체 어떤 사연이 있는지, 왜 이들은 이런 모습을 하고 있는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영상 말미에 "산산히 나를 더 망쳐 Ruiner"라는 짧은 파트가 공개돼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는 "'Love wins all'은 미니멀하고 빈티지한 피아노 인트로부터 맥시멈한 아웃트로에 이르기까지 기승전결이 확실한 발라드 곡이다. 그간 발표한 곡 중 '비밀' '이름에게' 'Love poem(러브 포엠)' 등 사랑을 받아온 아이유의 발라드 시리즈를 이어간다"고 소개했다.

아이유는 오는 24일 새 앨범 선공개곡 'Love wins all'을 발표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