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호, SNS에 열애 공개…"아주 소중한 사람"
입력: 2024.01.22 13:32 / 수정: 2024.01.22 13:32

"소중한 사람과의 만남 잘 이어나가 보겠다"

방송인 조세호가 결혼을 전제로 열애 중이다. /인스타그램 캡처
방송인 조세호가 결혼을 전제로 열애 중이다. /인스타그램 캡처

[더팩트ㅣ최수빈 인턴기자] 방송인 조세호가 직접 열애 심경을 밝혔다.

조세호는 22일 자신의 SNS를 통해 "처음으로 제 연애 기사가 나왔다. 가끔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재석이 형이 넌지시 얘기했을 때 눈치채신 분들도 계실 것 같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제게 아주 소중하고 앞으로 오랜 시간 함께 시간을 보내고 싶은 사람이 생겼다. 1년 가까운 시간을 함께했다"며 "더욱 서로에게 확신을 갖게 된 두 사람이기에 앞으로의 시간들을 서로 더욱 소중하게 함께하기로 했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여러분들께 이렇게 글을 쓰면서 부끄럽기도 하지만 그저 함께 축하해 주시면 감사하겠다"며 "항상 많은 응원들 보내주셔서 감사하다. 소중한 사람과의 만남 잘 이어 나가 보겠다"고 전했다.

앞서 이날 소속사 A2Z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더팩트>에 "조세호가 현재 9세 연하 비연예인 여성과 열애 중"이라며 "결혼을 전제로 1년간 교제했다"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조세호의 연인은 1991년생의 회사원으로 1982년생인 조세호와는 9세 차이다.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연을 맺은 뒤 지금까지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

조세호는 2001년 SBS 6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현재 유재석과 함께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을 진행하고 있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