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 임파서블' 전종서X문상민, 막상막하 로맨틱 미션 시작
입력: 2024.01.22 11:45 / 수정: 2024.01.22 11:45

전종서·문상민 포스터 공개…위장 결혼 작전의 결과는?

배우 전종서와 문상민의 러블리한 모습을 담은 tvN 새 월화드라마 웨딩 임파서블 포스터가 공개됐다. /tvN
배우 전종서와 문상민의 러블리한 모습을 담은 tvN 새 월화드라마 '웨딩 임파서블' 포스터가 공개됐다. /tvN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웨딩 임파서블' 전종서와 문상민의 불가능한 미션이 시작된다.

tvN 새 월화드라마 '웨딩 임파서블'(극본 박슬기, 연출 권영일) 제작진은 22일 인생을 바꿀 막중한 임무를 앞둔 나아정(전종서 분)과 이지한(문상민 분)의 로맨틱 미션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서는 '결혼하려는 자' 나아정과 '결혼 깨려는 자' 이지한의 남다른 각오를 엿볼 수 있다. 나아정은 웨딩드레스와 티아라, 면사포를 쓴 채 결혼이라는 미션을 수행하기 위한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 러블리한 매력이 느껴지는 드레스와 달리 건벨트와 가죽 부츠는 일반적인 신부와는 사뭇 다른 분위기를 자아낸다.

나아정의 결혼을 막으려는 이지한의 결연한 표정도 눈길을 끈다. 깔끔하게 갖춰 입은 정장과 손에 든 권총이 흡사 영화 속 비밀요원을 연상케 하는 가운데 나아정의 결혼을 저지하고자 타겟팅하는 스나이퍼의 면모가 돋보인다.

과연 결혼을 하려는 자와 깨려는 자 두 사람이 자신이 맡은 미션을 무사히 수행할 수 있을지 궁금해진다.

나아정과 이지한이 결혼 문제로 대립하는 이유는 서로의 목적이 다르기 때문이다. 오랜 무명 생활에도 배우의 꿈을 포기하지 못하던 나아정은 인생 첫 주연이 되고자 남사친 이도한(김도완 분)의 위장 결혼 제안을 받아들인다.

반면 형 이도한을 재벌 후계자로 만들고자 고군분투 중인 이지한에게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은 때아닌 날벼락이나 다름없다. 급기야 이지한은 자신의 야망을 이루고자 형과 예비 형수의 결혼을 막으려 온갖 방법을 동원하기 시작한다.

이 결혼에서 절대로 물러설 수 없는 두 사람 중 과연 승자는 누가 될지 이목이 집중된다.

'웨딩 임파서블'은 인생 첫 주인공이 되기 위해 남사친과 위장 결혼을 결심한 무명 여배우 나아정과 이 결혼을 결사반대하는 예비 시동생 이지한의 막상막하 로맨틱 미션을 그린 드라마다. 2월 26일 저녁 8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