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월 1일 이전 출생자 지원 가능
그룹 아이콘(위)와 라임라잇의 소속사 143엔터테인먼트가 걸그룹 오디션 프로그램 'ID143 : 최애의 데뷔'를 제작한다. /143엔터테인먼트 |
[더팩트 | 공미나 기자] 143엔터테인먼트가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차세대 걸그룹을 선발한다.
143엔터테인먼트는 19일 "걸그룹 오디션 'ID143 : 최애의 데뷔'를 제작한다"고 밝혔다. 'ID143 : 최애의 데뷔' 143엔터테인먼트에서 선보일 차세대 글로벌 걸그룹의 멤버를 선발하는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최종 데뷔 멤버를 뽑는 전 과정이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대중에게 공개될 예정이다.
143엔터테인먼트는 포미닛, 엠블랙, 이기광 등 다수의 아이돌 히트곡을 제작한 Digital Masta가 설립한 회사다. 그룹 아이콘, 라임라잇과 케플러 멤버 강예서 마시로 등이 소속돼 있다.
'ID143 : 최애의 데뷔'는 CJ E&M에서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프로젝트 런웨이 코리아' 등 다수의 인기 서바이벌 프로그램을 연출했던 임우식PD와 '겟잇뷰티', '채널 소시' 등의 히트작을 배출해 낸 김지욱PD가 함께 설립한 메리고라운드 컴퍼니와 MBC 보이그룹 오디션 프로그램 '소년판타지 - 방과후 설렘 시즌2'의 제작사 제이패밀리가 제작에 참여한다.
이 오디션 프로그램은 2013년 1월 1일 이전에 출생한 소녀들을 대상으로 한다. 무소속 개인 연습생이라면 국적이나 데뷔 여부와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자세한 정보는 143엔터테인먼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mnmn@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