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수지, 조세호·KCM 소속사와 전속계약
입력: 2024.01.18 11:45 / 수정: 2024.01.18 11:45

최근 '미스트롯3' 출연하며 가수 도전

신수지가 A2Z엔터테인먼트에 새 둥지를 틀었다. /A2Z엔터테인먼트
신수지가 A2Z엔터테인먼트에 새 둥지를 틀었다. /A2Z엔터테인먼트

[더팩트 | 공미나 기자] 전 리듬체조 국가대표 출신 스포테이너 신수지가 A2Z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18일 A2Z엔터테인먼트는 "신수지가 새로운 도전이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체계적이고 안정적인 매니지먼트 시스템으로 적극 지원하겠다"며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신수지는 2008 베이징 올림픽, 2010 광저우 아시안게임에 리듬체조 국가대표로 출전했다. 은퇴 이후 프로 볼링선수로 전향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신수지는 '노는언니' '씨름의 여왕' '골프스타K' 등 스포츠 예능 프로그램 출연하고 라이브 커머스 등에서 활동하며 방송인으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는 중이다. 최근에는 TV조선 '미스트롯3'에 참가하며 가수라는 새로운 영역에 도전하기도 했다.

A2Z엔터테인먼트는 조세호 지상렬 KCM 달수빈 정근우 등이 소속된 매니지먼트사다. 또 Mnet '쇼미더머니' 시리즈, '스트릿 우먼 파이터 시즌2' 등의 예능 프로그램과 MBC '넘버스', 올레tv·seezn·ENA '신병2' 등의 드라마도 제작하고 있다.

mnmn@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