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가 왜 공중파 대장이야?"…'라스' 하하, 유재석 일침에 신세한탄
입력: 2024.01.17 17:20 / 수정: 2024.01.17 17:20

트위치서 '꼰대' '하저씨' '늙은 섞박지'로 불려

가수 하하가 17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유재석에게 서운했던 사연을 공개한다. /MBC
가수 하하가 17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유재석에게 서운했던 사연을 공개한다. /MBC

[더팩트ㅣ문화영 기자] 가수 하하가 유재석에게 일침을 받았다고 고백한다.

하하는 17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이하 '라스')에 출연해 MZ세대에게 조롱 받은 사연을 공개한다. 이 가운데 유재석이 일침까지 가했다고 전해 무슨 사연인지 궁금증을 더한다.

이날 방송에서 MC 유세윤은 "하하가 요즘 MZ들 사이에서 새로 생긴 별명이 있다"고 말문을 연다. 이에 하하는 "주 연령대가 낮은 인터넷 방송 트위치에서 '꼰대' '하저씨' '늙은 섞박지' 등으로 불린다. 되게 열받는다"고 답한다.

또 "'공중파 새X'라는 별명도 있다. 기분이 묘하다"고 전한다. 이에 김구라는 "공중파를 아주 많이 하는 것도 아닌데"라며 조롱에 박차를 가한다.

하하를 화나게 하는 MZ들의 댓글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하하가 '새삥' 춤을 추면 '새삥 마지막이구나' 식의 댓글이 달린다는 후문이다. 김구라는 "조롱이 난무하면 나도 한 번 들어가고 싶다. 내가 조롱 쪽으로는 최고"라며 관심을 보인다.

그런가 하면 하하는 트위치에서 당한 설움을 유재석에게 말한 적이 있다고 고백한다. 하하는 유재석에게 "공중파 대표가 돼 트위치 유저들과 대치하겠다"고 말했으나 유재석은 "네가 왜 공중파 대장이야?"라고 답했다고 한다.

이에 하하는 공중파와 트위치 어느 곳에서도 인정받지 못한 이방인 신세를 한탄해 웃음을 유발한다.

하하를 서럽게 한 MZ들의 조롱과 유재석의 일침은 17일 밤 10시 3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서 볼 수 있다.

culture@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