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승연애' PD 신작 '연애남매', 3월 첫방…한혜진→뱀뱀 MC
입력: 2024.01.12 15:57 / 수정: 2024.01.12 17:52

이진주 PD JTBC 이적 후 첫 예능

환승연애 시리즈를 만든 이진주 PD의 새 연애 예능 남매연애가 3월 초 처음 방송된다. MC는 한혜진, 코드 쿤스트, (여자)아이들 미연, 파트리샤, 조나단, 뱀뱀(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이 맡는다. /JTBC
'환승연애' 시리즈를 만든 이진주 PD의 새 연애 예능 '남매연애'가 3월 초 처음 방송된다. MC는 한혜진, 코드 쿤스트, (여자)아이들 미연, 파트리샤, 조나단, 뱀뱀(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이 맡는다. /JTBC

[더팩트 | 공미나 기자]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환승연애' 시즌 1·2를 만든 이진주 PD가 남매 연애 예능을 선보인다.

12일 예능 스튜디오 SAY(Studio Ah-Yeah)는 이진주 PD가 연출을 맡은 새 연애 예능 프로그램 '연애남매'를 3월 론칭한다고 밝혔다.

'연애남매'는 남매들이 모여 서로의 연인을 찾아가는 과정을 담는다. 이진주 피디가 CJ ENM에서 JTBC로 이적 후 처음 선보이는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 MC는 한혜진, 코드 쿤스트, (여자)아이들 미연, 뱀뱀, 조나단, 파트리샤가 맡는다.

SAY는 "혈육과 함께 각자의 짝을 찾아가는 과정은 시청자들에게 단순한 연애 감정을 넘어 가족의 의미를 되짚어볼 수 있는 기회와 함께 연애와 인생에 관련된 해답까지 전해줄 예정"이라고 전했다.

SAY는 종합편성채널 JTBC가 2022년 10월 설립한 예능 스튜디오다. 기존 JTBC 제작진과 더불어 제작 레이블로 구성됐다. '최강야구' '솔로지옥' 시리즈 등을 선보인 바 있다.

mnmn@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