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청초한 숲속의 요정…신곡 콘셉트 기대
입력: 2024.01.10 09:39 / 수정: 2024.01.10 09:39

2월 2일 선공개곡 'I GOT YOU' 발표
2월 23일 새 미니 앨범 'With YOU-th' 발매


트와이스가 청초한 숲속의 요정을 연상케하는 티저로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JYP
트와이스가 청초한 숲속의 요정을 연상케하는 티저로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JYP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걸그룹 트와이스(TWICE)가 숲속의 요정 비주얼로 신곡 분위기를 전했다.

트와이스는 오는 2월 23일 새 미니 앨범 'With YOU-th(위드 유-스)'를 발매한다. 이에 앞서 2월 2일 선공개 싱글 'I GOT YOU(아이 갓 유)'를 발표하고 컴백 열기를 달군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10일 공식 SNS 채널에 트와이스의 새로운 매력을 기대하게 만드는 9인 단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사진 속 트와이스는 푸릇푸릇한 생기가 깃든 공간에서 요정 같은 비주얼을 뽐냈다. 차분한 톤의 레이스 포인트 의상으로 우아한 아우라를 발산했고 여기에 청초한 매력을 더해 보는 이들에게 설렘을 안겼다. 따사로운 햇살과 화려한 수풀 장식이 멤버들의 비주얼과 조화를 이뤄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트와이스의 2024년 첫 곡 'I GOT YOU'는 미국 빌보드 핫100에 올랐던 'The Feels(더 필즈)'와 'MOONLIGHT SUNRISE(문라이트 선라이즈)'를 잇는 영어 곡이다. 심플한 드럼 패턴 위 울려 퍼지는 앰비언트 사운드와 아홉 멤버들의 보컬 하모니가 돋보인다. 멤버들은 오랜 시간 쌓아온 우정과 사랑을 진실되게 표현했다.

트와이스는 2023년 4월 서울을 시작으로 자체 최대 규모의 다섯 번째 월드투어를 성황리 전개 중이다. 지난해 5월 K팝 걸그룹 최초로 일본 오사카 얀마 스타디움 나가이, 도쿄 아지노모토 스타디움에 입성했다. 이어 6~7월 전 세계 걸그룹 최초로 미국 LA 소파이 스타디움과 뉴욕 메트라이프 스타디움에 입성하고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뿐만 아니라 11월 K팝 그룹 중 처음으로 호주 멜버른 마블 스타디움, 12월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자카르타 인터내셔널 스타디움에서 공연을 했다.

기세를 몰아 오는 2월 멕시코 멕시코 시티 포로 솔, 브라질 상파울루 알리안츠 파르키, 3월 미국 라스베이거스 얼리전트 스타디움, 7월 일본 오사카 얀마 스타디움 나가이와 가나가와 닛산 스타디움까지 대형 스타디움 공연장에서 단독 공연을 펼치고 '글로벌 최정상 걸그룹'의 위상을 드높인다.

트와이스가 발매하는 새 앨범은 월드투어의 열기를 더욱 뜨겁게 만들 것으로 보인다. 트와이스의 선공개 싱글 'I GOT YOU'는 2월 2일 오후 2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미니 13집 'With YOU-th'는 2월 23일 오후 2시에 발매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