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 8집 앨범 'CONNECT' 6일 발매
그룹 B1A4가 미니 8집 앨범 'CONNECT(커넥트)' 타이틀곡 'REWIND(리와인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WM엔터테인먼트 |
[더팩트ㅣ최수빈 인턴기자] 그룹 B1A4(비원에이포)가 한층 다채로워진 모습으로 컴백한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4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B1A4의 미니 8집 앨범 'CONNECT(커넥트)' 타이틀곡 'REWIND(리와인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RE-'라는 글자와 함께 반대 방향으로 빠르게 돌아가는 시곗바늘로 시작한다. 검도장과 지하철, 공장과 같은 일상적인 공간에 각각 서 있는 멤버들의 모습과 그와 대조되는 모습의 사람들이 보인다. 여기에 깃털, MP3 플레이어, 의문의 버튼이 등장하자 시간이 되돌아가듯 거꾸로 빠르게 움직이는 사람들과 그 사이로 함께 모여 미소 짓는 세 멤버들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특히 산들의 손에 쥔 MP3 플레이어에는 타이틀곡 'REWIND' 제목과 B1A4, 그리고 팬덤명 BANA(바나)가 적혀 있어 눈길을 끈다. 짧은 영상이지만 곳곳에 숨겨놓은 오브제와 장치로 팬들에게 메시지를 전하는 듯한 B1A4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B1A4의 이번 미니 8집 앨범 'CONNECT'는 전곡 모두 멤버들이 직접 작사·작곡해 B1A4만의 색깔을 오롯이 담아냈다. 타이틀곡 'REWIND'는 리드미컬한 베이스와 신디사이저, 그루비한 드럼 리듬을 기반으로 한 뉴잭스윙 장르의 곡으로 멤버 신우가 작사·작곡에 참여했다.
'어젯밤 꿈에서 만난 너를 다시 만나기 위해 시간을 되돌린다'라는 내용과 지루할 틈 없는 다이나믹한 사운드, B1A4의 한층 깊어진 보컬이 어우러져 강렬한 중독성을 선사할 예정이다.
B1A4는 오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8집 앨범 'CONNECT'를 발매한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