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싱글 'Present' 발매…'무인도의 디바' 감동 이어간다
배우 박은빈이 디지털 싱글 'Present'를 발매, '무인도의 디바' 때 감동을 이어간다. /나무엑터스 |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배우 박은빈이 디지털 싱글 앨범을 깜짝 발표한다.
박은빈은 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앨범 'Present(프레젠트)'를 발매한다.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팬 콘서트를 앞두고 발매되는 앨범인 만큼 콘서트에서 이번 신곡들의 무대도 최초 공개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Present'는 tvN 드라마 '무인도의 디바'를 사랑해 줬던 팬들을 위해 박은빈이 아껴뒀던 세 곡을 선물처럼 준비한 앨범이다.
타이틀곡 '도레미파'는 타격감 있는 드럼 사운드와 강렬한 기타 사운드, 경쾌한 피아노가 어우러진 곡이다. 나에게만 삐딱한 세상이지만 미래와 꿈을 향해 나아가겠다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담았다. 여기에 기교를 최대한 배제한 박은빈의 목소리가 더해졌다.
이외에도 리드미컬한 드럼과 몽환적인 신스 사운드로 시작하는 'Into The Light(인투 더 라이트)', 서정적인 어쿠스틱 기타의 선율이 돋보이는 감성 발라드 'NOW(나우)'까지 박은빈의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곡들이 앨범을 채웠다.
박은빈은 지난해 tvN '무인도의 디바'에서 가수 지망생 서목하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캐릭터의 감정을 온전히 전달하기 위해 극 중 노래들을 직접 가창해 화제를 모았다.
박은빈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2024 박은빈 FAN CONCERT - 은빈노트: DIVA(디바)'를 개최한다. 6일 오후 6시, 7일 오후 4시 이틀간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