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효진, ♥케빈오 러브스토리 공개…"연락처보다 계좌 번호 먼저 받아"
입력: 2024.01.04 07:55 / 수정: 2024.01.04 07:55

공효진 "남편한테 오전 10시마다 예약 이메일 와"

배우 공효진이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해 남편 케빈오에 대한 애정을 밝혔다. /방송 화면 캡처
배우 공효진이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해 남편 케빈오에 대한 애정을 밝혔다. /방송 화면 캡처

[더팩트ㅣ최수빈 인턴기자] 배우 공효진이 케빈오와 미국에서부터 시작된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3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배우 공효진이 출연해 솔직한 입담을 뽐냈다.

공효진은 2022년 10월 가수 케빈오와 미국 뉴욕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그는 "결혼한 지 1년이 넘었다. 소등 모드를 함께하면 신혼이라고 하더라. 하루라도 더 함께하고 싶다는 마음이다"라고 신혼 생활을 고백했다.

이를 듣던 유재석이 "그동안 결혼 생각 없다고 인터뷰에서 종종 얘기하지 않았느냐. 그런데 갑자기 결혼한 이유가 뭐냐"라고 물었다. 공효진은 "결혼할 사람은 알아본다고 하는데 그런 것 같다. 나보다 훨씬 좋고 나은 사람이라는 느낌이 들더라. 나보다 더 나은 사람이기 쉽지 않은데"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두 사람의 러브스토리가 공개됐다. 공효진은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끝나고 한가했을 때 마침 콘서트를 한다는 소식을 들었다. 케빈오 공연에 갔다가 잘 보고 왔다. 며칠 후 해외 뮤지션 콘서트가 또 있어서 갔는데 그때 마침 같이 가게 된 것"이라고 회상했다.

특히 공효진은 "예매 때문에 케빈오의 전화번호보다 계좌번호를 먼저 받았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당시에는 그냥 공연을 봤다. 둘 다 술을 잘 못 마시는데 같이 공연 본 사람들과 한 잔 마시면서 알게 됐다"고 설명했다.

또한 공효진이 미국 여행을 갔는데 케빈오가 거기 딱 있었다고 밝혔다. 그는 "케빈오가 '그럼 차 한 잔 하실래요?' 하길래 제가 드라마 끝나고 위험할 때라고 했다. 미국에서 잘못 만나면 밀월여행 되는 거 아니냐. 만났다가는 큰일 날 것 같았는데 결국 식사를 했다"며 "한국으로 돌아온 뒤 시차를 핑계로 먼저 연락했다. 그 후에 '모닝커피 한 잔 마실래요?' 하길래 커피 들고 차 데이트를 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공효진은 지난해 12월 자진 입대한 케빈오의 상황을 알려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그는 "진짜 고민은 남편이 군대에 가서 '곰신'으로 지내야 한다. 훈련소까지 따라갔다. 눈물로 밤을 지새웠다"며 애절한 마음을 표했다.

이어 "케빈이 예약 이메일을 만들어 놓고 갔다. 무슨 영화처럼 오전 10시마다 이메일이 온다"며 "결혼하니까 뭐가 달라질까 생각했는데 차이가 확실한 것 같다. 결혼이 되는 순간 피가 섞인 것 같은 애틋함이 있다"고 진심을 전했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