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경준, 상간남 손배소 피소 의혹…'슈돌' "상황 파악 중"
입력: 2024.01.03 15:56 / 수정: 2024.01.03 15:56

소속사는 묵묵부답

배우 강경준이 상간남으로 피소됐다는 의혹에 휩싸였다. /더팩트 DB
배우 강경준이 상간남으로 피소됐다는 의혹에 휩싸였다. /더팩트 DB

[더팩트 | 공미나 기자] 배우 강경준이 불륜설에 휘말렸다.

3일 동아닷컴은 고소인 A 씨가 지난달 26일 강경준을 자신의 아내 B 씨와 불륜을 저지른 상간남으로 지목하며 손해배상 청구소송을 냈다고 보도했다. 청구액은 5000만 원이다.

보도에 따르면 A 씨는 "강경준이 B 씨가 유부녀인 것을 알면서도 부정행위를 저질렀고 가정을 사실상 파탄에 이르게 했다"며 소송을 제기했다. 강경준은 해당 매체에 "오해가 있는 것 같다"고 불륜설을 부인했다.

불륜설이 제기되며 그가 두 아들과 출연 중인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곤란한 상황에 처하게 됐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관계자는 "제작진도 기사로 처음 접해서 상황 파악 중"이라며 "이후에 대해서는 차후 말씀드리겠다"고 밝혔다.

이런 가운데 소속사 케이스타글로벌이엔티는 별다른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다.

강경준은 2004년 MBC 시트콤 '논스톱5'로 데뷔했다. 이후 2009년 JTBC 드라마 '가시꽃'에서 인연을 맺은 장신영과 연인으로 발전해, 2018년 결혼했다. 강경준은 장신영이 전 남편 사이에서 낳은 아들을 함께 키우며 SBS 예능 '동상이몽2'에서 결혼 생활을 공개하기도 했다. 현재는 둘째 아들과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 중이다.

mnmn@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