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의제, 판타지오와 전속계약…차은우·이창섭과 한솥밥
입력: 2024.01.02 14:23 / 수정: 2024.01.02 14:23

드라마→뮤지컬, 다양한 활동으로 눈도장
'진짜가 나타났다' 미워할 수 없는 악역 김준하로 활약


배우 정의제가 그룹 아스트로, 가수 이창섭 등이 소속된 판타지오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판타지오
배우 정의제가 그룹 아스트로, 가수 이창섭 등이 소속된 판타지오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판타지오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배우 정의제가 판타지오에 새 둥지를 틀었다.

소속사 판타지오는 2일 "배우 정의제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며 "정의제가 앞으로 다양한 활동을 통해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줄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난 2016년 가수로 먼저 데뷔한 정의제는 2018년 웹드라마 '세상 잘 사는 지은씨'를 통해 연기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드라마 '복수해라' '조선혼담공작소' '복수해라'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등에 출연했다.

또한 '킬힐' '돼지의 왕' '커튼콜' 등 매 작품 새로운 캐릭터를 보여줬을 뿐만 아니라 뮤지컬 '너에게 빛의 속도로 간다' '랭보' '여명의 눈동자'에도 출연하며 연기부터 노래까지 아우르는 넓은 스펙트럼을 보여줬다.

특히 정의제는 지난 9월 종영한 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에서 김준하 역으로 분해 미워할 수 없는 악역으로 새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현재 정의제는 차기작을 준비 중이다. 판타지오와 새롭게 손을 잡은 정의제가 앞으로 보여줄 행보에 많은 기대가 모인다.

정의제가 전속계약을 맺은 판타지오에는 차은우가 소속된 그룹 아스트로와 위키미키 루네이트, 가수 이창섭, 배우 옹성우 백윤식 서경석 임현성 김미화 박예린 등이 소속돼 있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