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아워즈, 데뷔 기대감 높이는 다채로운 매력
입력: 2023.12.29 14:35 / 수정: 2023.12.29 14:35

27일·29일 콘셉트 포토 공개
2024년 1월 10일 데뷔 예정


신인 보이그룹 올아워즈가 새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줬다. /이든엔터테인먼트
신인 보이그룹 올아워즈가 새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줬다. /이든엔터테인먼트

[더팩트 | 공미나 기자] 신인 그룹 올아워즈(ALL(H)OURS)가 뛰어난 콘셉트 소화력으로 데뷔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 이든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7일과 29일 올아워즈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 앨범 'ALL OURS(올아워즈)'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먼저 올아워즈는 크로우즈 제로 버전 포토를 통해 보는 이들을 학원액션물의 한 장면 속으로 이끌었다. 오토바이에 기대 카메라를 당당히 응시하는 멤버들의 눈빛에서 강한 남성미를 느낄 수 있다.

이어 올아워즈는 파파라치 컷 버전 포토를 통해 자연스러운 매력을 드러냈다. 컬러풀하면서도 저마다 개성이 드러난 캐주얼 의상 또한 보는 재미를 더했다. 마지막으로 라이더 버전 포토 속 올아워즈는 터프한 가죽 재킷과 데님 팬츠로 매치하고 거친 모습의 라이더로 변신했다.

올아워즈는 건호 유민 제이든 민제 마사미 현빈 온 등 일곱 멤버로 구성된 신인 보이그룹이다. 팀명 올아워즈는 "우리의 모든 것, 우리가 가진 모든 것"이라는 뜻의 'ALL OURS'와 "언제나, 매 순간"이라는 뜻의 'ALL HOURS' 두 가지 의미를 담아 "매 순간 우리가 가진 모든 것을 쏟아부어 보여 주겠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이들은 내년 1월 10일 오후 6시 첫 번째 미니 앨범 'ALL OURS'를 발매하고 정식 데뷔한다.

mnmn@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