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심장VS' 전현무 "비혼식? 화제만 된다면 OK"
입력: 2023.12.27 12:04 / 수정: 2023.12.27 12:04

전현무 "손범수 선배님 결혼 빼고 다 따라해"
'강심장VS' 매주 화요일 밤 10시 20분 방송


방송인 전현무가 26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강심장VS에서 화제만 된다면 비혼식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SBS 방송화면 캡처
방송인 전현무가 26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강심장VS'에서 "화제만 된다면 비혼식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SBS 방송화면 캡처

[더팩트ㅣ문화영 기자] 방송인 전현무가 비혼식을 할 의향이 있다고 고백했다.

26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강심장VS'는 '꼰대 vs MZ'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전현무를 비롯한 손범수 미나명 문세윤 츄 등 출연진은 결혼과 비혼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전현무는 손범수를 향해 "저의 롤모델이다. 제가 아나운서가 된 이유이기도 하다"고 고백했다. 이어 "중학교 때 손범수 아나운서를 보고 결심했고 '저렇게 되고 싶다' 생각이 들었다. (손범수 선배님) 학교, KBS, 프리선언을 그대로 따라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결혼 빼고 다 따라했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비혼식 키워드가 나오자 문세윤은 "연예계 누구 비혼식 한 사람 있나요?"라고 물으며 전현무를 쳐다봤다.

전현무는 "왜 날 보고 얘기하죠?"라고 답하며 "화제만 될 수 있다면…SNS에 올려줘"라고 말했다. 문세윤은 "유력 후보 아니겠느냐"라고 재치 있게 말했다.

미나명은 "원래 비혼주의자였는데 생각이 바꼈다"고 고백했다. 그는 "좋은 사람을 만나고 '얘라면 결혼을 해봐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긴한다"며 "개인적인 시간과 커리어를 더 쌓고 싶지만 30살, 31살이 되면서 생각이 계속 바뀐다"고 설명했다.

츄는 "최근 엄마랑 (결혼과 비혼에 관련해) 이야기를 했다. 하고 싶은 게 많아서 결혼을 안 할 수도 있다"고 말했다. 이어 "저희 엄마가 저 때문에 성악을 포기하셨다"고 덧붙였다.

'강심장VS'는 취향 존중과 저격 사이, 달라도 너무 다른 극과 극 셀럽들의 VS 토크쇼로 매주 화요일 밤 10시 20분에 방송된다.

culture@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