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남편과 결혼해줘' OST 라인업 공개
박민영 서사 도울 황금 음색 라인업
tvN 새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 OST 라인업이 공개돼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블렌딩,각 아티스트 소속사 |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가수 린부터 카더가든까지 다채로운 음색의 가수들이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 힘을 보탠다.
OST 제작사 블렌딩은 27일 SNS 채널을 통해 tvN 새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극본 신유담, 연출 박원국) OST 라인업을 공개했다. 독보적인 음색을 바탕으로 자신들만의 음악 스타일과 매력으로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가수들이 포진돼 있어 이목이 집중됐다.
먼저 'OST의 여왕'으로도 불리는 린이 가장 먼저 이름을 올려 눈길을 끌었다. 여기에 특유의 감성과 깊은 목소리로 섬세한 감정을 전달하는 카더가든도 합세했다.
또한 JTBC '싱어게인2'에서 독보적인 보컬과 감성을 선보이며 준우승을 차지한 김소연, 독특하고 트렌디한 음색의 빈센트블루도 포함됐다. 뿐만 아니라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 OST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던 Kelley Mcrae(켈리 맥레이)까지 다양한 아티스트가 참여해 벌써부터 기대를 높인다.
지금까지 공개된 ‘내 남편과 결혼해줘’의 예고편들과 드라마 스토리에 각각 어떤 색깔의 OST로 ‘맛’을 더할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동명의 인기 웹 소설을 원작으로 한 '내 남편과 결혼해줘'는 절친과 남편의 불륜을 목격하고 살해당한 여자 강지원(박민영 분)이 10년 전으로 회귀해 인생 2회차를 경험하며 본격적으로 운명을 개척하는 드라마다. 박민영 나인우 이이경 송하윤 이기광 등이 출연하며 2024년 1월 1일 첫 방송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