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바비' 홍지윤, 성공적 일본 데뷔…정규 1집 쇼케이스 日방영
입력: 2023.12.26 12:55 / 수정: 2023.12.26 12:55

정규 1집 쇼케이스로 현지 팬 유입↑…빛났던 데뷔 신고식
핑크 스타일링으로 연출 '새벽차' TBS서 방영…눈+귀 호강


홍지윤의 정규 1집 Jiyun is...(지윤 이즈) 쇼케이스가 지난 25일 일본 TBS에서 방영된 가운데, 홍지윤이 눈부신 비주얼과 실력으로 일본 팬심을 꽉 잡았다. /생각엔터테인먼트
홍지윤의 정규 1집 'Jiyun is...'(지윤 이즈) 쇼케이스가 지난 25일 일본 TBS에서 방영된 가운데, 홍지윤이 눈부신 비주얼과 실력으로 일본 팬심을 꽉 잡았다. /생각엔터테인먼트

[더팩트ㅣ강일홍 기자] 가수 홍지윤이 일본 데뷔 신고식을 성공적으로 치렀다.

지난 25일 일본 방송 TBS에서 홍지윤의 정규 1집 'Jiyun is...'(지윤 이즈) 쇼케이스가 방영된 가운데, 홍지윤이 눈부신 비주얼과 실력으로 일본 팬심을 꽉 잡았다.

정규 1집 'Jiyun is...'(지윤 이즈) 쇼케이스는 홍지윤의 매력이 빛을 발하며 일본 현지 내 팬 유입을 이끌었다. 화려하면서도 사랑스러운 핑크 스타일링으로 연출한 홍지윤은 타이틀곡 중 하나인 '새벽차' 무대로 쇼케이스의 포문을 열었다.

간드러진 음색과 표정, 제스처로 시선을 모은 홍지윤은 첫 정규앨범 'Jiyun is..'의 수록곡 무대를 연이어 선보이며 일본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호강시켰다. 홍지윤은 트렌디한 '촉이와요'와 '분내음' 무대도 선보이며 상큼함이 얹어진 트로트 곡들로 팬심을 정조준했다.

무대 후 홍지윤은 유창한 일본어로 "이렇게 영상으로 처음 뵙게 됐는데, 일본에서도 만나는 좋은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다"고 인사하며 현지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일본 데뷔 신고식을 마친 홍지윤은 앞으로도 새 음반과 콘텐츠로 바쁜 활약을 이어갈 계획이다.

ee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