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공식 팬카페에 크리스마스 메시지 "행복한 시간"
입력: 2023.12.25 09:15 / 수정: 2023.12.25 09:15

"사랑하는 사람들과 즐겁고,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필리핀서 열린 2023 AAA, 올해의 팬덤상 등 5관왕


임영웅이 영웅시대 팬들에게 크리스마스 메시지를 보냈다. 임영웅은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 공식 팬카페에 이번 크리스마스에도 사랑하는 사람들과 즐겁고,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썼다. /영웅시대
임영웅이 영웅시대 팬들에게 크리스마스 메시지를 보냈다. 임영웅은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 공식 팬카페에 "이번 크리스마스에도 사랑하는 사람들과 즐겁고,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썼다. /영웅시대

[더팩트ㅣ강일홍 기자] "사랑하는 영웅시대~!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 벌써 또 크리스마스가 다가왔습니다. 언제나 크리스마스는 기분이 좋네요. 이번 크리스마스에도 사랑하는 사람들과 즐겁고,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그럼 여러분 메리 크리스마스."(임영웅)

가수 임영웅이 영웅시대 팬들에게 크리스마스 메시지를 보냈다.

임영웅은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 공식 팬카페에 "이번 크리스마스에도 사랑하는 사람들과 즐겁고,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썼다.

인사말을 통해 그는 지난 한해 뜨거운 성원을 보내준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면서 말미에는 '여러분 메리 크리스마스'라고 마무리했다.

콘서트 일정 등으로 빠뜻한 연말을 보내고 있는 임영웅은 이날 기준 유튜브 주간 인기 뮤직비디오 2위와 3위에 올랐다. 유튜브 인기 뮤직비디오 2위는 'Do or Die'가, 3위는 '모래 알갱이'는 3위를 기록했다.

임영웅의 'Do or Die'는 우주복을 입고 등장한 임영웅은 댄서들과 함께 '칼군무'를 소화하며 이전과는 차원이 다른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강렬한 비트와 중독성 강한 포인트 안무, 흥을 자극하는 가사, 화려한 영상미 등이 돋보이는 뮤직비디오다.

한편, 임영웅은 지난월 14일 필리핀 에서 가수 부문 대상 올해의 팬덤상(스타랭킹 킹 오브 킹), AAA 인기상, AAA 핫 트렌드상, AAA 베스트 초이스상, AAA 페뷸러스상을 받으며 5관왕을 차지했다.

ee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