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혜선, 현 소속사와 재계약 체결…"폭넓은 활동 지원 약속"
입력: 2023.12.20 09:45 / 수정: 2023.12.20 09:45

아이오케이와 최근 재계약…동행 이어간다

배우 구혜선이 아이오케이컴퍼니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더팩트 DB
배우 구혜선이 아이오케이컴퍼니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더팩트 DB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배우 구혜선이 현 소속사와 동행을 이어간다.

소속사 아이오케이엔터테인먼트는 20일 "구혜선과 재계약 체결했다"고 밝혔다. 신뢰를 바탕으로 한 소속사와 구혜선은 이로써 또 한 번 손을 잡게 됐다.

소속사 관계자는 "배우, 영화 감독, 화가, 작가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구혜선이 폭넓은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앞으로도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이다. 앞으로도 구혜선 배우에 대한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2004년 MBC '논스톱5'로 데뷔한 구혜선은 드라마 '열아홉 순정' '꽃보다 남자' '블러드'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서 활발한 활동을 펼쳐왔다.

배우는 물론 감독, 화가, 작가 등 다양한 영역에서 다재다능하게 활동하고 있다. 특히 구혜선은 지난 제25회 부천 국제 애니메이션페스티벌(BIAF2023)에서 직접 디자인한 학술포럼 카탈로그 디자인을 공개해 주목을 받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지난 7월에는 '애니메이션 토크쇼'에서 한국 단편 문학 '소나기' 애니메이션 상영회와 시네마 토크쇼에 참여, 한국 단편 문학 애니메이션 작품인 '소나기'의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와 한국 단편 문학 작품 이야기를 흥미롭게 풀어냈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