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하, 조인성·한효주에 영상 편지…"아들 열심히 하고 가겠다"
입력: 2023.12.07 11:58 / 수정: 2023.12.07 11:58

8일 오후 8시 30분 방송

배우 이정하가 KBS2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출연한다. /KBS2
배우 이정하가 KBS2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출연한다. /KBS2

[더팩트ㅣ최수빈 인턴기자] 배우 이정하가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조인성 한효주에게 영상 편지를 남겼다.

이정하는 8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 스페셜 MC로 출격한다. 예능프로그램 출연에 한껏 긴장한 이정하의 순수하고 귀여운 면모가 시청자의 흐뭇한 미소를 유발할 전망이다.

최근 녹화에서 이정하는 다소 긴장한 듯 떨리는 목소리로 인사를 하며 특유의 순수한 미소를 띄었다. 이에 '편스토랑' 식구들은 이정하의 한 마디 한 마디에 "귀엽다"며 감탄했다.

이정하는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극본 강풀, 연출 박인제)에서 부모에게 물려받은 비행 능력과 초인적인 오감을 지닌 주인공 봉석 역을 맡아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그는 이날 '무빙'에서 부모님으로 등장한 배우 조인성 한효주에게 영상 편지를 남겼다. 이정하는 "엄마 아빠. 저 '편스토랑' 나왔다. 아들 열심히 하고 가겠다. 여기서도 많이 먹겠다"고 의지를 다져 웃음을 안겼다.

이정하는 '무빙' 봉석이 역을 위해 체중을 30kg 증량했다. 그는 "저 진짜 잘 먹는다. 체중 증량하는 시기가 행복했다"고 고백했다. 이어 수시로 즐겨 먹는다는 최애 메뉴도 공개해 '먹잘알'(먹는 음식에 대해 잘 안다) 면모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정하의 스페셜MC 활약은 8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편스토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