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3', '이효리 춤선생' 길건→전 국가대표 신수지 도전
입력: 2023.12.06 09:55 / 수정: 2023.12.06 09:55

제작진 "새 얼굴 대거 지원해 깜짝 놀라"
21일 밤 10시 첫 방송


TV조선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트롯3 가수 길건(왼쪽)과 전 리듬체조 국가대표 신수지가 출연한다. /TV조선
TV조선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트롯3' 가수 길건(왼쪽)과 전 리듬체조 국가대표 신수지가 출연한다. /TV조선

[더팩트ㅣ문화영 기자] 가수 길건과 전 리듬체조 국가대표 신수지가 트로트계에 도전장을 내민다.

TV조선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트롯3' 제작진은 6일 도전의 아이콘들이 프로그램에 출연해 트로트계 여제 자리를 놓고 경쟁한다고 밝혔다. 개인 72인의 티저 영상이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이미 한 분야에서 정상을 밟은 이들이 트로트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쏠린다.

먼저 19년 차 댄스가수이자 '이효리 춤 선생'으로 유명세를 떨친 길건이 '미스트롯3' 무대에 오른다. 그는 지난해 트로트 음원 '에이스'를 발표하며 트로트계에 시동을 걸었다. 파워풀한 에너지를 뿜는 길건이 '미스트롯3'에서 어떤 변신을 꾀할지 기대가 심상치 않다.

전 리듬체조 국가대표이자 방송인으로 활약 중인 신수지의 참가도 눈에 띈다. 은퇴 후 볼링 프로 타이틀을 획득한데 이어 골프 당구 테니스 등 다양한 스포츠를 섭렵하며 열정의 아이콘으로 떠올랐다. 이번에 트로트까지 영역을 확장하며 또 다른 도전을 시작하는 그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미스트롯3'는 대한민국 여자 트로트의 열풍을 몰고 올 주인공을 찾는 프로그램으로 지난 4일부터 신선한 얼굴들이 포진한 72인의 개인 티저 영상을 공개하는 '비주얼 위크'를 진행 중이다. 현재 MC 김성주를 필두로 장윤정 김연자 진성 붐 장민호 김연우 박칼린 황보라 슈퍼주니어 은혁 이진호 빌리 츠키가 마스터 군단으로 합류했다.

제작진은 "세상을 꺾고 뒤집을 새 얼굴들이 대거 지원해 제작진도 깜짝 놀랐다"며 "새로운 꿈을 이루기 위해 제대로 칼을 갈고 나온 이들의 진정성 가득한 도전을 응원해달라"라고 전했다.

'미스트롯3'는 21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culture@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