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다라박 "인생 최대 몸무게=46kg…힘주지 않으면 배 나와"
입력: 2023.12.06 07:31 / 수정: 2023.12.06 07:31

5일 SBS '강심장VS'에 소식좌 대표로 출연

가수 산다라박이 SBS 강심장VS에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다. /방송화면 캡처
가수 산다라박이 SBS '강심장VS'에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다. /방송화면 캡처

[더팩트|박지윤 기자] 가수 산다라박이 인생 최대 몸무게를 솔직하게 밝혔다.

산다라박은 5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강심장VS'에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다. 이날 방송은 '입 짧은 VS 입 터진 녀석들'이라는 주제로 극과 극 취향 토크가 펼쳐졌다.

먼저 전현무는 "탄수화물 다이어트를 두 달째 하고 있다. 터진 입이 봉합되고 있는 과정이다. 실제로 먹는 양이 많이 줄었다. 그래서 지금은 이렇게 아이돌상이 됐다"고 뻔뻔한 면모를 드러냈다.

그러면서 전현무는 소식좌(적게 먹는 사람)로 출연한 산다라박과 개그맨 김두영을 바라보며 "두 분의 몸무게를 합쳐도 100kg이 안 된다고 하더라"고 전했다. 이에 김두영은 "50kg대 후반"이라고 답했고 산다라박은 "요즘에 잘 먹어서 살이 쪘다. 현재 38kg"이라고 전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산다라박은 "인생 최대 몸무게는 46kg이었다. 그때는 정말 충격받았다. '이 세상에 안되는 건 없구나'라는 걸 느꼈다. 46kg일 때 너무 불편했다. 일단 배에 힘을 주지 않으면 배가 나와 있더라"고 회상했다.

또한 산다라박은 "46이라는 숫자를 봤을 때 충격받고 식단 관리를 했고 헬스장 등록도 했다"며 "제가 46kg일 때 스타일리스트가 '진짜 죄송한데 2kg만 빼주시면 안 돼요?'라고 하더라"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이를 들은 이국주는 "저는 '이러다 죽겠구나'라는 신호를 느낀 적이 있다. 안 먹고 잤는데 광대가 눈까지 올라와 있을 때가 있었다. 그리고 손가락이 잘 안 접히고 손가락이 개불처럼 생겼을 때가 있었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강심장VS'는 취향 존중과 저격 사이 달라도 너무 다른 극과 극 셀럽들의 'VS'토크쇼로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20분 방송된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