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호, 오묘한 분위기 속 은근한 섹시…무드 필름 공개
입력: 2023.12.04 10:16 / 수정: 2023.12.04 10:16

7일 새 싱글 'What are we' 발표

백호가 새 디지털 싱글 What are we 무드 필름에서 오묘한 분위기와 함께 은근한 섹시미를 발산했다. /플레디스
백호가 새 디지털 싱글 'What are we' 무드 필름에서 오묘한 분위기와 함께 은근한 섹시미를 발산했다. /플레디스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가수 백호가 은근한 섹시미를 발산하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백호는 4일 공식 SNS에 새 디지털 싱글 'What are we(왓 아 위)'(Feat.박지원 of 프로미스나인)의 무드 필름을 공개했다. 앞서 공개된 오피셜 포토의 배경에서 백호의 움직임까지 담아낸 무드 필름은 그의 분위기를 더욱 극대화했다.

백호는 묘한 분위기 속에서 조명등을 껐다 켜기를 반복하거나 물을 마시기도 하고 소파에 누워 발가락 끝을 움직이거나 거울에 비친 자신을 얼굴을 바라본다. 그는 또한 TV가 놓인 탁상에 팔을 괴고 있는 등 자연스러운 움직임이지만 동시에 안절부절하는 듯한 모습으로 무드 필름을 가득 채운다.

특히 백호의 매력을 제대로 살린 감각적 영상미가 도드라진다. 따뜻한 느낌을 주는 특수 필터와 고즈넉한 방 배경이 백호의 오묘하고 성숙한 느낌을 배가시킨다. 백호는 특유의 섹시미를 직설적이지 않고 은근하게 풍겨 자신의 다채로운 매력을 과시했다.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What are we'(Feat.박지원 of 프로미스나인)는 미디엄 템포의 디스코를 기반으로 한 팝 알앤비 장르로 누구나 쉽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멜로디가 인상적인 노래"라며 "외로움과 지루함에서 시작해 호기심과 비밀이 가득한 사이로 나아가는 관계의 발전, 감정의 변화를 그렸다"고 전했다.

백호의 디지털 싱글 프로젝트 'the [bæd] time(더 베드 타임)'의 두 번째 곡인 'What are we'(Feat.박지원 of 프로미스나인)는 오는 7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백호와 박지원이 풍부하게 쌓아 올린 감성적 하모니가 땃뜻한 겨울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