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안성훈·송가인, '명곡제작소' 음반 수익금 전액 기부
입력: 2023.11.30 16:51 / 수정: 2023.11.30 16:51

글로벌 팬덤 플랫폼 스타플래닛 샵 2000장 한정 판매
'명곡제작소' 종영 후 시청자들 '후속 앨범' 요청 쇄도


김호중 송가인 조영남 안성훈 등이 출연한 TV CHOSUN 명곡제작소 음반 수익금이 자선단체에 전액 기부된다. 명곡제작소 앨범은 스타플래닛 샵에서 오는 12월 6일부터 17일까지 사전 예약을 받는다. /스타플래닛
김호중 송가인 조영남 안성훈 등이 출연한 TV CHOSUN '명곡제작소' 음반 수익금이 자선단체에 전액 기부된다. '명곡제작소' 앨범은 스타플래닛 샵에서 오는 12월 6일부터 17일까지 사전 예약을 받는다. /스타플래닛

[더팩트ㅣ강일홍 기자] 김호중 송가인 조영남 안성훈 등이 출연한 TV CHOSUN '명곡제작소' 음반 수익금이 자선단체에 전액 기부된다.

30일 스튜디오 M&C 측은 "글로벌 팬덤 플랫폼 스타플래닛 샵에서 2000장 한정 판매되는 TV CHOSUN '명곡제작소-주문 즉시 만들어 드립니다'(이하 '명곡제작소') 앨범 수익금 전액을 자선단체에 기부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발매되는 '명곡제작소' 앨범에는 김호중, 조영남, 안성훈이 함께 부른 '인생은 하모니'부터 진성의 '미안한 사람', 김소현과 손준호 부부의 '우리 함께', 송가인의 '결이 맞아', 김호중의 '편지 한 장', 홍지윤의 '촉이와요', 금잔디의 '인생샷' 등 다양한 곡들이 수록돼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명곡제작소'가 종영된 후에도 애청자들의 후속 앨범 요청이 쇄도하는 등 예약 구매를 향한 팬들의 관심이 뜨거운 상황이다.

'명곡제작소'는 출연자가 원하는 주제, 곡 스타일, 장르 등을 맞춤으로 제작해 주는 TV CHOSUN의 신개념 음악 예능 프로그램이다. 김호중, 조영남, 정훈희, 진성, 송가인, 금잔디, 안성훈, 홍지윤, 츄 등 스타들의 인생 스토리는 물론, 방송 당시 수많은 명곡을 탄생시킨 바 있다.

'명곡제작소' 앨범은 스타플래닛 샵에서 오는 12월 6일부터 17일까지 사전 예약을 받는다. 또한, 사전 예약 판매 기간 동안 앨범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리워드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자세한 사항은 스타플래닛 샵에서 확인 가능하다.

ee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