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유빈, 영화 '겨울의 빛' 주인공 캐스팅…청춘의 성장통 연기
입력: 2023.11.30 10:35 / 수정: 2023.11.30 10:35

다빈 役으로 변신…연기 스펙트럼 확장

배우 성유빈이 영화 겨울의 빛 주인공으로 낙점됐다. /피앤드스튜디오
배우 성유빈이 영화 '겨울의 빛' 주인공으로 낙점됐다. /피앤드스튜디오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배우 성유빈이 '겨울에 빛'으로 성장하는 청춘으로 변신한다.

소속사 피앤드스튜디오는 30일 "성유빈이 영화 '겨울의 빛'(감독 조현서)에 주인공 다빈 역으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겨울의 빛'은 영화진흥위원회에서 진행하는 한국영화아카데미(KAFA)의 장편 과정 제작 영화다. 숨 막히는 현실 속 가족과 학교, 친구와 애인 사이에서 고민하며 성장하는 인물인 다빈의 이야기를 그린다.

극 중 성유빈은 암담한 현실에서 벗어나고자 하는 욕구를 지닌 주인공 다빈 역으로 분한다. 아직 영글지 못한 채 다른 무엇보다 현실적인 문제를 가장 먼저 생각하는 청춘의 성장통이 많은 공감과 측은함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지난 2011년 아역배우로 데뷔한 성유빈은 그간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입지를 다졌다. KBS2 '드라마 스페셜 2021-Be;twin(비트윈)'에서 전혀 다른 성격의 일란성 쌍둥이 역할을 완벽히 표현하며 호평을 받기도 했다.

이후 '살아남은 아이' '장르만 로맨스' 등 다양한 분위기의 작품까지 소화하며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구축했다. 여기에 '겨울의 빛'까지 필모그래피에 추가시킨 성유빈이다. 그런 그가 앞으로 보여줄 다채로운 행보에 이목이 집중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